[하와이 오아후] 새우트럭!! 새우새우!! Souvaly Thai Moblie by 타누키





하며 찾아다녔지만 일몰까지 본 이후라
시간이 늦어서인지 노스 쇼어의 새우트럭들은
모두 문을 닫았더군요.

한국이었으면 저녁장사도 중요해서
많이들 계속 했을텐데~
뭐 밤에는 분위기나 그런게 트럭장사와 그다지
어울리지 않기는 하지만 ㅎㅎ

해변말고 안으로 좀 들어가면 있지 않을까 해서
haleiwa 안쪽으로 들어갔더니
한 트럭이 아직 열고 있어서 먹을 수 있었네요.

8시 반까지 운영한다니 이 시간대에는
손에 꼽히게 남아있는 집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집은 사실 새우트럭이라기보다
Souvaly라는 타이 레스토랑이 따로 있고
트럭으로 외부에서 장사하는거라
타이트럭이라고도 할 수 있겠네요.

추가 - 찾아보니 본진 레스토랑은 없어졌다고
구글에 뜨네요;; 이젠 트럭만 남은건지
독립업체가 된건지 ㅎㅎ


가격들은 10불 미만이 많고
새우들은 13불 받더군요.

일본어가 많은데 일본잡지에 소개가 되었다는건지~
주인장(?)이 좀 일본인틱하게 생기시긴 했던데
자세한건 모르겠고 다른 새우트럭보다
차양이나 테이블 등
간이 레스토랑같은 분위기라 아늑했네요.


Spicy shrimps~
그다지 스파이시하지는 않지만
큼지막한 새우가 한 8개쯤 들어있으니 ㅠㅠ)b
그리고 밥과 함께라 배도 든든했구요. ㅎㅎ


Garlic shrimps~
갈릭이란 이름답게 칩들이 ㅎㄷㄷ ㅋㅋ
그래도 마늘에 익숙한 한국인들이라
마늘풍미가 강한 편은 아니며
간장풍미가 더 와닿더군요.
간장 새우라고해도 될 듯~

둘 다 맛있어서 다 마음에 드는 집이었습니다.
그래도 다음엔(?) 낮에 유명한 집들도 들려보고 싶은~


주차는 바로 트럭 바로 옆 주택가같은 곳에 대면 되고
그쪽에 간이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간이다보니 좀 그렇긴 하지만 방향제는 비치되어 있...ㅋㅋ

가다보니 도마뱀들이 꽤 많더군요.
추가-생보전에 물어보니 도마뱀부치라는 종류라고 합니다.


몽글몽글한 녀석도 있고~


다양한 색들이 귀엽~


물론 무섭게 생긴 녀석도 있습니다.
입 주변이 하얀게 8기통!! 생각이 ㅎㅎ


등불로 주변을 밝힌 인테리어가 참 마음에 들었네요.


Souvaly Thai Mobile
66-235 Kamehameha Hwy, Haleiwa, HI 96712 · Pa`ala`a Ahupua`a
(808) 421-8684
위치는 여기
설마 Bing의 힘을 빌릴 줄이야;;
구글신에는 안뜨네요. ㅎㅎ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중랑천] 서울장미축제의 푸드트럭 먹거리 한바퀴 2017-05-31 12:08:37 #

    ... b 생각보다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도는게 아주 좋았네요. 가격도 3000원으로 굿굿~ 중화체육공원으로 와서 푸드트럭들을 둘러본~ 우선 첫 타자는 푸드트럭하면 생각나는 새우트럭~ 감바스 알 아히요는 빵이라길레 레몬갈릭 쉬림프 볶음밥을 시켜봤습니다. 7천원에 크기도 국내 감안하면 괜찮고 맛도 꽤나 좋아 제일 마음에 들었네요~ 다음으로 ... more

덧글

  • 레이오트 2015/06/23 12:20 # 답글

    1. 확실히 동남아 지역은 요리에서 새우를 정말 많이 쓰더라고요.

    2. 이러나저라나 결국 포장마차(?!)인 새우트럭인데 웬만한 식당 못잖은 모습이네요.

    3. 확실히 하와이에 일본계 미국인이 많더라고요.
  • 타누키 2015/06/23 12:52 #

    반가게 형식인 트럭이었는데 괜찮았네요. ㅎㅎ
  • Dee 2015/06/23 13:22 # 답글

    아 마늘새우...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도마뱀이 귀여움 터지네요ㅠㅠㅠ 아이고 예뻐라ㅠㅠㅠ
  • 레이오트 2015/06/23 13:52 #

    "타누키님이 날 찍으셨어!!"
  • 타누키 2015/06/24 08:33 #

    왜 명물인지 알겠더군요~
    도마뱀은 처음 봤을 때는 놀랐는데 다행히 다들 크기가 작아서 귀엽웠네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49638
4060
486110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