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빅아일랜드] 미국 최남단에서 절벽 다이빙을 즐기는 사우스 포인트 by 타누키





사우스 포인트로 출발하며 인간 보급도 하고~


차량보급도 하고~
한국에서도 셀프주유는 안해봐서 ㅋㅋ


미국 최남단이라는 사우스 포인트라
정말 가도 가도 직선인 구간이 ㅎㅎ
원래 지형인지는 모르겠지만
꿀렁꿀렁한게 속도가 덜 날 것같긴 하네요.


가다 잠시 쉬며 풍력발전기 구경~


하고 있었더니 뭔가 흙이 팍팍 일어나더군요.


지켜보니 소가 흙목욕을 하고 있습니다.
흐뭇한 표정이 정말 시원한 듯~ ㅎㅎ


사우스 포인트 로드를 좀 더 들어가다보면
이렇게 길이 좁아지는데;;;
차량끼리 서로 옆으로 피해주며 지나가야하더군요.
특히 미국 운전자들은 붙는걸 싫어하는 듯 해서 ^^;;


수유하는 모습도 보고~


바람이 거센건지 누워있는 나무들도 많았네요.
고산지형도 아닌데 특이했습니다.


사우스 포인트에 도착하니 한쪽에는 낚시꾼들이 한가득~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이
바로 다이빙 지점입니다.

예전엔 다이빙 대가 있었다던데
파손 복구를 지속하기 힘들어서인지
튀어나온 부분은 없다고 하네요.


그런데도 많이들 뜁니다.
절벽 높이가 9미터라는데 ㅠㅠ)b


투하~


쑤욱~
수영을 배우던지 해야~ ㅎㅎ


어떻게 올라오나 했더니
뛰어내린 곳에 사다리가 있더군요.


조금 더 위쪽으론 지형때문에 힘들 듯~


큰 구멍도 있어 멋지긴한데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조금 더 올라가서 절벽구경을~


이쪽에도 사람들이 많았는데
날씨만 좋았어도 더 멋졌을 듯~


Jeep차 한번 타보나 했는데 ㅠㅠ


오픈형인 지프 랭글러도 멋지던~


South Point Cliff Dive
Ka Lae Rd
Naalehu, HI 96772
위치는 여기





핑백

덧글

  • 레이오트 2015/06/27 20:39 # 답글

    높이 9m라, "한 번 뛰어내려볼까?" 하는 사람 꽤 있을지도?
  • 타누키 2015/06/28 00:46 #

    평일이었는데도 뛰는 사람들이 좀 있더라구요. ㅎㅎ
  • ^^ 2015/06/28 01:22 # 삭제 답글

    코나에서 출발하신듯한데 사우스포인트랑 블랙샌드비치 몇시간 걸리셨어요?
  • 타누키 2015/06/28 01:53 #

    힐로에서 출발해서;; 힐로에선 사우스포인트까지 2시간쯤 걸렸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87636
7496
49456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