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오아후] 아쿠아 일리카이 호텔 & 럭셔리 스위트 리뷰 by 타누키





마지막 배정받은 숙소는 Aqua Ilikai Hotel & Luxury Suites
지금까지 중에선 제일 높은 등급의 호텔이었습니다.

민트색이 시원하니~
뷰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인지 세갈래로 갈라진 건물이
라스베가스 느낌도 나네요.


입구에서 맞아주는 고래상


널찍한 로비~이외에도 테라스와
여러 기념품, 레스토랑 등의 가게들이 들어와있더군요.


체크인하며 보니
여기도 레모네이드가~


특이점은 만 17세 이하는 부모나 보호자와 같이 방을 쓰고
추가 침구를 요구하지 않으면 무료라고!!
우리나라 호텔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특이한 규정이네요.
3명까지 되는 것 같은데 3명까지는 방이 적은지
2명까지는 수월하게 검색할 수 있더군요.
또한 오후 2시까지 조식이나 중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비는 발렛 포함 28불로
여러번 시켜도 상관없다고 하네요.
주차도 나름 귀찮은데 발렛 포함 28불이면 괜찮은 듯~


들어가니 선물도~
물도 사먹어야하니 마음에 들더군요.

여기와서 놀랐던 것 하나가 정량
왼쪽은 조금 마신건데
정말 병 가득히 넣어진 물이;;
과자도 그렇고 정량 최고 ㅠㅠ


박스에는 하와이안 쿠키가 +_+)b


바처럼 분위기도 잡을 수 있게 만들어 놨네요.
추가 조명도 있고 오~


싱크대도 마련되어있고


주방기계들도 풀세팅~


주방도구도 풀세팅~
서랍들이 모두 자동닫힘 레일처리되어 있어
부드럽게 닫히는게 마음에 들더군요.


가족끼리 요리해먹어도 충분할 듯~


거실, 비디오와 조명 코드만 수납시키면 완벽할텐데;;
객실내 무료 Wifi라 좋았네요.

다만 안내지를 보면 복잡한데
그냥 공유기에 와이파이 암호가 써있으니
그걸로 입력하면 됩니다.


22층이라 26층 건물에서 꽤 높은편~

반대쪽이 바다뷰인가 봅니다.
이쪽은 산쪽, 가격은 몇만원 차이나더군요.


소파와 함께~


침대샷.......결국 마지막 날에는
침대를 하나로 배정받았...ㅋㅋ


다림판, 안전금고가 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한~
다만 비데는 여기서도 없네요.
혹시나 했었는데 ㅋㅋ
비데용 물티슈를 가져가서 다행 ㅎㅎ


욕조가 없는건 아쉽지만 타일로 마무리되서
편하게 샤워할 수 있는건 좋았네요.


샴푸나 이것저것 씻는건 거의 제공됩니다.


밤에도 야경이 괜찮은~


일출은 구름이 많아서 실패
하트모양같은데 왜 금이 가있지....ㅋㅋ


22층인데 잘도 올라온 하와이 참새?!??
먹을 것도 없는데 무슨 일이 신지~


아침샷~


구름이 있으니 빛내림은 볼 수 있었네요.
전체적으로 좀 럭셔리한 느낌이 나서
마음에 드는 호텔이었습니다.
애들은 무료라니 가족끼리 오기 좋을 듯~


Aqua Ilikai Hotel & Luxury Suites
1777 Ala Moana Blvd
Honolulu, HI 96815
위치는 여기




핑백

덧글

  • 레이오트 2015/06/28 18:37 # 답글

    전 흔한 맑은 날의 일출일몰보다는 저런 구름 사이로 빛내림이 나오는 일출일몰이 더 마음에 들더군요.
  • 타누키 2015/06/28 21:07 #

    완전 흐리지만 않으면 다행인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05635
3696
495822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