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동] 시원하니 화려한 평양냉면, 우래옥 by 타누키




내친 김에 평양냉면 먹으러 우래옥도 다녀왔습니다.
수요미식회덕분에 여기저기 손쉽게
정보를 알게 되는게 좋네요.

블로그나 보통 방송은 날마다 방송하는 집들이 너무 많으니....
(본인도 블로그하지만 기준은 모호한데다
워낙 먹는걸 좋아해서 웬만하면 다 맛있어하기 때문에;;
나름의 기준이 있는 방송같아 마음에 듭니다.)

식사 시간대가 아니었는데도
살짝 웨이팅이 있을정도로 사람이 많이 오더군요.


햇살이 들어오는게
분위기가 고풍스러워서 좋았던~
자리 치웠을 때 재빨리 ㅎㅎ


면수는 역시 간을 거의 안하는게 제일~


평양냉면~
면도 적당하니 좋았고 호화롭다고 해야하나
백김치와 고명들이 화려해서 ㅠㅠ)b

가격은 다들 12000원으로 쎈편인데 ㅠㅠ
주차비나 고명 생각하면 그럴만도~라고 생각되더군요.

간은 의정부 평양면옥보다 조금 더 있지 않나 싶은데
그래도 계속 마시고 싶은 정도?
그래도~ 간은 있다보니 사이드가 없는게 아쉽더군요. ㅎㅎ

고기는 마블링이 보이는 고기라
맛있는데 약간 애매하기도 하고~
아무래도 차가운 음식인데 기름기니까 ㅎㅎ
다만 그래서 다른 집들보다 부드러운 맛은 있습니다.


비빔냉면 ㅋㅋ
처음엔 빙수같은 이미짘ㅋㅋ
면은 물냉하고 같아서 좋았지만
양념과 섞으니 역시 좀...평범한 느낌?
오장동에서 함흥냉면을 먹은 후라 그런가 ㅠㅠ

맛은 있지만 가성비로는 좀 떨어지지 않나 싶네요.
아무래도 물냉면파라 ㅎㅎ;;


찬으로는 밭으로 가는 김치 ㅎㅎ
정말 아삭하니 방금 무치기만 한 듯한ㅋㅋ
시원하니 잘 어울려서 리필리필했네요.
아예 창가에 여러개 비치해 놓으시고 서빙하시더군요.


로비에 아이스크림이 있어 오랫만에~


초코칩도 박혀있고 맛맛~



주소는 서울특별시 중구 창경궁로 62-29
전화는 02-2265-0151

주차장이 어느정도 넓고
관리인이 있어 마음에 듭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5.7.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중구] 시원한 평양냉면과 육개장, 우래옥 본점 2017-05-26 12:14:00 #

    ... 편이라 편하죠. ㅎㅎ 식사시간대를 살~짝 비켜가서 사람이 적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줄서있는 ㅠㅠ 그래도 앉을 자리가 많아서 좀 낫네요. 기다리다 나온 평양냉면~ 여전히 맛있는 ㅠㅠ 슴슴하다는 평양냉면 중에선 좀 가미된 맛이긴 하지만 그래서인지 맛을 느끼기 더 쉽고 편하게 먹기 좋아 마음에 듭니다. 가격은 13000원으로 올 ... more

덧글

  • 2015/07/02 13:0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7/02 18:3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07/03 14:3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5/07/03 18:5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방울토마토 2015/07/02 17:10 # 답글

    아이스크림은 처음 보네요
    가격이 있는지라 나름? 높게 쌓아주는군요;
  • 타누키 2015/07/02 18:32 #

    2500원에 파는거라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99499
3866
49433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