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우븐슈즈 지름~ by 타누키




여름같이 반바지로 올라가게 되면
운동할 때 아니고는 우븐 슈즈를 신게 됩니다.
고무줄형(?)이다보니 돌아가는거나
힘을 받아주지는 못하지만 평상시에는 워낙 편하니 ㅠㅠ)b

소셜에서 세일할 때
락스프링과 블루 마운틴 것을 질렀네요.
색상도 괜찮고 가격도 2만원대니 싸고~

요즘엔 아예 우븐에서도 구멍을 더 내놓는 듯한데
개인적으론 좀ㅋㅋㅋ
그럼 페이크 삭스가 보일텐데 흐음~


밑창은 요렇게 미끄럼 방지 소재를 섞은게 대부분인데
중간의 락스프링 전시즌 제품은 통짜인데다
미끄럼 방지 소재도 아니어서 ㅠㅠ
보기는 이쁜데 기능면에선 아쉽더군요.


발 뒤축도 조금 다른데 락스프링은 접어 신거나
내구성이 있어보이는 합성피혁인 대신
블루 마운틴은 좀 더 부드러운 합성피혁을 쓰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구부러져서 밀착감은 더 있는 대신
피혁이 우그러지기 때문에 접촉이나 내구성에서
비교되지 않을까 싶더군요.

다만 락스프링 쪽은 그만큼 헐렁거려서
철퍽거리는 느낌이라 좀 아쉽긴 합니다.
그렇다고 작은걸 신으면 발볼과 등이 큰 편이라
불편하고;; 소재가 소재다보니

그정도까지 신으려면 오래 걸리겠지만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69499
3866
49433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