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시설은 좋았지만...델피노 리조트 C동 by 타누키




고성 회동 때 묵었던 델피노 리조트
선배 회사를 통해 잡았는데
아무래도 선배가 어느정도는 지불하신 듯 ㅋㅋ

어쨌든 묵은 시간은 별로 없이 돌아다니긴 했지만
많은 인원이 묵을 수 있어 좋았네요.
높은 지대라 뷰도 괜춘~


이것저것 시설도 많고 깔끔합니다.


디자인도 괜찮고~


골프장도 같이 있습니다.
설악산 울산바위도 보이고 좋은데
실제 설악산까지의 거리는 좀 돌아가야하더군요. ㅠㅠ
주차장 자리가 숙박인원에 비해
넉넉하지 않아 보이는 것도 아쉽습니다.


야간 광장엔 요런 구조물도 있고~
근데 ㅋㅋㅋㅋ 밤에 바람이 너무 불더군요.
정말 체격이 있는 저도 대각선으로 걸어야 될 정돜ㅋㅋㅋ

근데 직원분이 말하시는게 더 쎄게 부는 날이 많아서
뭔가 날려서 차량이 손상되는 일도 있다고합니다. ㅎㄷ


자 사진은 이렇지만 마음에 안드는 점을 이야기해보자면
보통 콘도형이 치우는게 기본이긴 하지만
실내에 모아놓는 수준인데 여긴 밖에까지 다 버려야하고
거기에 화장실 쓰레기통까지 비워야한다는게 좀;;;

시설이 아무리 좋아도 차라리 팁을 주고말지
깐깐하게 직원이 직접 퇴실 체크까지 하며
체크리스트가 이렇게 긴 곳은 처음이었네요.
(많이 다녀보진 않았...;;)

쉬러가서 업체를 모시는 느낌??
어느정도 가격도 있는데다 어차피 실내 청소는
따로 해야할텐데 이런 느낌을 받게 한다는 점에선
별로 추천할만하진 않네요.


회동 자체는 좋았는데 아쉬웠던~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평창] 이른 여름 회동, 알펜시아 홀리데이 인 스위트 콘도 디럭스룸 2017-07-03 20:09:18 #

    ... 거실과 주방은 이런 느낌으로~ 소파가 크다보니 부엌과 좀 얽히긴 합니다. 대신 누워놀기는~ 바 테이블과 식탁이 있고 자율퇴실이다보니 딱히 복잡한건 없어 보이더군요. 델피노 때는 직원들이 직접 체크하면서 화장실 휴지까지 치웠어야 했었다보니 자율 최고!! ㅠㅠ 부엌은 왠지 좀 허술한 느낌은 있...ㅎㅎ 그래도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25634
15727
491036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