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노랑노랑 유채꽃 축제 by 타누키




태백산 도립공원 입구에서 유채꽃 축제를 한다길레
다녀왔었네요. 5월이니 그나마 3개월만에!!


입구에 위치한 걸리버 ㅋㅋ
근데 소인들은 왜 2D;;


유채꽃과 훈장님


늦봄에 기분좋았던 노랑들판~


축제장은 이렇게 길이 나있어 돌아다닐 수 있더군요.
길은 모포(?)재질로 덮어져있긴 했지만
완전히 고르지는 못한 편이어서 아쉬웠던~


아직 사람들이 별로 없었던 아침이라
둘러보기 편했던~


등긁개까지 퀄이 딱이시던 ㅎㅎ





사슴들도 많이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나비일텐데 나방같은 느낌;;


뭔가 중국 권법이라도 쓸 듯한 소림축구(?) 모형
배도 저리 현실적으로 만들다니 ㅋㅋ


XX 조쿤!! 하는 듯한;;
인물상 누가 만들었ㅋㅋㅋ


들어갈 때는 아직 바람넣고 있던데
묘하게 조금씩 바꾼 디즈니 캐릭터들이 다수;;
정말 시대가 느껴지는 놀이기구였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9508
4174
47383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1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