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역] 오타쿠 습격!! by 타누키




도라에몽전이 한다는건 나 혼자 산다인가에서 언듯 봤던지라
언젠가 한번~했었는데 그게 저번 주말까지였던건 몰라서 미루다
마침 약속 생긴김에 들렸는데 다행히 세이프~

영화도 뭐 했었나보네요.


문이 마음에 들었던~
이왕이면 100 선물세트에 문하고 도라에몽하고
같이 있는 세트가 있었으면 어떨까 싶더군요.


다~ 다른 도라에몽들이 오오~


그런데다가 옛날엔 전자상가쪽에 있었거나
어디 올라갔어야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건담 베이스가 용산역 광장층(?)에 있더군요.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인데다
여러 하비제품군들이 투명 디피되어 있어서
저절로 발길을 잡아 끕니다.

최근에 옮겼는지 회원가입 세일도 하고 있으니
건담 등 팬이라면 노려보는 것도~


타미야나 종이공예 등 다양한 가게들이 같이 몰아서 입점해서
눈요기하기도 좋은데 역시 제일 눈에 들어오는건 지브리 ㅠㅠ)b

10월말에 고양이 버스도 들어온다는데 안그래도 북적북적한데
미어터질 듯 ㅋㅋㅋㅋ 최대한 사람 적을 때 찍는게 모토인지라
11월은 좀 지나고 재방문하는게 나으려나 싶기도;;

직원분은 토토로 가방을 메고 다니셔서 또 잘어울리시더군요.


마녀배달부 키키의 집도 있고~
키키는 어렸을 때보기도 했고 극장에서 못본 작품이라
좀 아쉽기도~ 구현이 힘들어도 최근(?) 작품들로
만들었으면 어떨까도 싶지만 퀄리티는 마음에 듭니다.


고양이 지지로도 한가득~
팬이 아니어도 사고 싶게 만드는 지브리 매직 ㅋㅋ


토토로나 지브리 작품들의 상품들이 꽤 많이 진열되어 있어
눈요기하기도 좋았네요.
오타쿠들 하악하악하는 모습도 오랫만에 보고....
아 그래서 모아놨나...................................ㅠㅠ
그래도 다들 일코력들은 꽤 ㅋㅋㅋ

나우시카나 원령공주 괜찮은게 있으면 질렀을텐데
옛날부터 그랬지만 인간형은 퀄이 애매~한게 많아서 ㅎㅎ

이제는 직구의 시대지만 직접 눈으로 보는 것도
역시 좋았던 방문이었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48585
1789
508801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