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마일] 첫 넨도로이드, 엘사 by 타누키




첫 넨도로이드로 기록될 굿스마일 컴퍼니의 엘사입니다.
피규어로는 에반게리온의 초호기와 0호기??
아니 이쪽은 조립형이니 프라모델인가;;

로봇류 프라모델은 몇개 사본적이 있지만
인간형으로는 이게 처음이네요.
그러면 피규어도 엘사가 처음일지도 모르겠;;

당시 엘사 인형들의 퀄이 낮아서
제일 괜찮았던게 이 녀석
SD적인 모습에 거부감도 없어서 꽤 마음에 듭니다.

미농지에 쌓여서 온~
원래 이런건지 독특하네요.
안나버전도 나온다는데 또 살 듯..........ㅠㅠ


벗겨보니 짠~
475번째라는 건가?!??
피규어다보니 보호도 잘되어 있고 노하우가 상당해 보이네요.


뒷 배경도 아렌델 오오~


올라프도 포함되어 있고 부품도 생각보다 있는 편


머리를 잡아당겨서 얼굴을 바꿀 수 있습니다.


다양한 표정도 좋고 점점 불어난다는게 이해가 가는;;


허리는 간단하게~
그래도 안쪽까지 펄처리 되어 있는게 오~


무릎부터만 있지만 각도 조절도 할 수 있고
이정도 구현이면 대단하네요.
트인 드레스 사이로 다리가 보이는 기믹이라 신경쓴 듯~


퀄리티가 상당합니다. 접대포즈 ㅎㅎ


뒤태도 아름다우신~
머리 분리 부분도 꽤 자연스럽게 마감되어 있습니다.


여왕 페이스 ㅎㅎ


눈송이 기믹도 포함되어 있고~


팔도 다양하게~


올라프와 눈송이 장판까지 다 마음에 드네요.


포동포동 SD 완전 귀엽.....ㅠㅠ)b


후~


활기!! 최고!!
이러다 장식장도 살 듯......ㅎㅎ
이케아를 한번 다녀와야하나;;ㅋ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겨울왕국] 피규어아츠 제로 엘사와 안나, 반다이 2015-12-04 20:30:19 #

    ... 당시 혼웹 뭐 이런 곳에서 올라프와 함께 판다는데 직구 초짜 시절인데다 올라프는 엘사 넨도에 들어있으니 패스하자는 심정으로 엘사, 안나만 따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꽤 높은 편이지만 지금은 평도 가격도 안좋은 ㅠㅠ 그래도 개인적으로 워낙 좋아하는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넨도로이드] 팬더 페이스 파츠 케이스, 용산 킹콩스튜디오 2018-01-10 19:29:15 #

    ... 나왔나 봅니다. 얼굴만 넣으면 완성되는 팬더 피규어~ 이렇게 여유분 2개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완전히 딱 고정되지는 않지만 다양한 표정을 활용할 수 있느니~ 엘사의 남은 파츠를 넣어놨는데 생각해보니 펭귄으로 사면 더 맞았을 듯ㅋㅋ 다음엔 다른 버전도 사야겠네요. 가게 입구의 헐크버스터 ㄷㄷ 넨도말고도 다양하게 진열되어 ... more

덧글

  • 이지리트 2015/10/07 13:20 # 답글

    이렇게 넨도가 하나둘 늘기시작하고...
  • 타누키 2015/10/07 18:49 #

    한동안 본 작품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 Temjin 2015/10/07 20:40 # 답글

    넨도 하셨군요.
  • 타누키 2015/10/08 14:29 #

    으엌ㅋㅋ 그런 말도 있나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9634
15727
491068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