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명동성당 결혼식 by 타누키




명동성당에 결혼식이 있어 들렸던~
날씨도 좋았네요. ㅎㅎ


언제봐도 예쁜듯~


사실 미사식이니까 결혼식 전에는 사람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사람이 없지는 않더군요.


그...그래도 거의 없어서 조금 찍었습니다. ㅠㅠ
저말고 다른 분들도 결혼식이라 오신 분들이라 그런지
찍고 계시기도 했고 ㅠㅠ;;;


내부는 고 김수환 추기경님 이후 두번째인데
정신없었던 그때보다는 눈여겨 볼 수 있었네요.


결혼식 때는 더 경건한 분위기였어서
미리 둘러본게 다행이었..ㅎㅎ;;


둘기둘기!!


뒤태도 이쁜 ㅎㅎ
아예 뒤는 공사중이라 패스 ㅠㅠ


첫접시도 한 컷~
팔보채가 제일 나았네요.
추가로 더 먹먹 ㅋㅋ


피로연 1층은 요런 느낌이었네요.
높이가 낮고 넓지는 않다보니 금방 복작복작해졌습니다.
미리 먹고 결혼식을 본게 다행이었던~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탐론] 광각부터 스냅까지 SP 15-30mm F/2.8 Di VC USD A012, TAMRON 2015-10-29 12:31:31 #

    ... 완전 마음에 드네요. 역시 렌즈는 신형이야 싶은 ㅎㅎ 서울불꽃축제는 아직 정리를 못했는데 정리하면서 보면 정말 크롭이나 기존 렌즈들과의 격세지감을 느낄 정도였네요. 명동성당도 정면에서 한컷에 담고도 남는~ 아직 얼마 안되서 양이 많진 않지만 탐론15-30으로 찍은 사진들을 볼 수 있게 태그 걸어놓습니다.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서울세계불꽃축제 2015] 원효대교 밑에서 본 불꽃놀이 2015-11-30 14:36:56 #

    ... 커플들 쪽쪽 소리가 사방에서 ㅠㅠ 트인 곳에서 볼 땐 몰랐는데 다리 밑이라 그런가;;;; 어쨌든 다음 기회가 되면 건너편 이촌동에서 찍어보는 걸로~ 자리는 잡고 명동성당 결혼식 다녀오며 축제장도 몇장~ 캐릭턴가 보더군요. 공잡으면 이것저것 주던지라 시도해봤는데 제일 낮은거 뽑았는데 윗급으로 주시던 ㅠㅠ 마을 컨셉으로 선전도 하더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4718
3866
494189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