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롯데백화점 블랙프라이데이 후기 by 타누키




마지막 날에 뭐 살 것 있으려나~하고 다녀온 킨텍스입니다.
결국 지갑 탈탈 털려 나왔..........ㅠㅠ

아무래도 패션쪽이 제일 많은데 싸다면 싸고
비슷하다면 비슷한 가격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뭐 직접 볼 수 있고 착장할 수 있는데
그런 가격을 구현했다는 점에서는 꽤 점수를 주고 싶네요.
매년 계속 해줬으면 싶기도 ㅎㅎ

다만 돌아다니다보면 만원반인데 여기선 2만에 판다던지
인터넷가보다 비싸게 판다던지를 검색이나
직원들 하는 이야기로 들을 수도;;
그래도 수많은 브랜드와 상품들을
직접 본다는 점에서는 들릴만하다~라고 생각합니다.

패션 이외로 가구나 가전은 거의 구색맞추기로 보이고
지역 특산 음식들이 팝업스토어 형태로 들어선건 꽤 좋네요.
삼진어묵이나 닭강정 등 집어올만한게 많이 보였~

뭐 제조사가 아닌 유통사가 하는 행사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이름이 붙으려면
이정도 수준에서는 아쉬운게 사실이었네요.

이 기간에만 사는 문제점도 있을 수는 있겠지만
다음에는 좀 더 본격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삼진어묵] 다르긴 다르네, 어부의 탕 2015-11-01 12:44:51 #

    ...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처음 봤었는데 너무 줄이 길어서 포기했던;; 그러다 킨텍스 블랙프라이데이에 팝업스토어가 열려 구매할 수 있었네요. 거기서도 줄서긴 했지만 제품이 한정적이라 빨리빨리 줄어들어서 다행 ㅎㅎ 사실 어묵이~라고 생각해서 하나만 집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소노비] 짱짱한 큐티하우스 백팩 2016-02-13 12:36:15 #

    ...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때 집어온 가방 지금은 그때보다 더 싸게 살 수 있는 ㅋㅋ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이라 마음에 들고 금장이 비교적 적으며 진하지 않은 색이라 골랐습니다. 사각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4718
3866
494188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