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가라아게 붓가께 우동, 수타우동 겐 by 타누키




점심으로 간단히~라며 들어간 집
11시 반 오픈인데 조금 더 일찍 앉아있을 수 있었네요.


내부는 깔끔~ 개장 전이라 그런데
지나면서 사람들이 좀 오더군요.


가라아게 붓가께 우동, 따끈한 종류인줄 알았는데
찬 우동 ㅠㅠ 자루우동들만 그런 줄 알아서;;
만원이고 소스에 가까운 국물이지만
그리 짠 편은 아니고 대신 가라아게가 간이 많이 되어 있는 편
따끈한 치킨과 찬 우동을 번갈아 먹는게 괜찮았네요.
코가 찡한 와사비도 얹어져 있어서 기름진 것도 덜하고~

수타우동인데다 차갑다보니 면이 단단하다 느껴질정도 ㅎㅎ
찰지고 맛있어서 괜찮았네요.
따끈한 타입에서는 면이 어떨지 먹어보고 싶던~


덴뿌라 새우튀김 2개에 4천원
우동이 만원이긴 하지만 아침을 안먹은 상황이었던지라
배가 고파 같이 시켰던 ㅎㅎ

크기는 꽤 크고 먹음직스러운데 그에 비해서
생각보다 기름진게 아쉽더군요.
좀 옛날 스타일 튀김방법??

가라아게는 우동과 와사비와 같이 먹다보니 괜찮았는데
이건 먹으며 새우보다 기름맛이 계속 올라오다보니;;
개인적으로 원래 이렇다면 요건 비추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503
전화는 031-704-5545

지도 크게 보기
2015.10.2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이태원] 모찌리 토후와 붓카케 우동, 니시키 2016-06-30 12:07:26 #

    ... ㅎㅎ 또한 메뉴판엔 설명이 참깨두부라고 되어있는데 모찌두부면 떡두부 아닌가;; 근데 일본어로는 고마라고 되어 있으니 ㄷㄷ 그리고 나온 붓카케 우동~ 전에 먹어봤던 수타우동 겐보다 국물이 꽤 있네요. 간은 양에 비례해서 덜짜서 괜찮았던~ 면은~ 독특하네요. 알단테처럼 우동 안에 심이 있는 느낌?!?? 겉은 생각보다 바로 뽑아내서인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27499
15727
49114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