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통옥수수 마약빵과 크림치즈찰떡빵, 삼송빵집 by 타누키




판교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위치한 대구맛집이라는 삼송빵집
통옥수수빵이 나오는 시간대는 줄이 길게;;
뭐 그래도 다른 집보다야 줄이 없는 편 ㅎㅎ

한사람 한계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한 쟁반(15개??)정도는 살 수 있는지라
상당히 빨리 줄어들더군요.
앞에 그렇게 많이 있지 않았는데 카트 반은 소진되던;;


빵은 역시 바로 먹어야 제맛이라~
데워먹을 때랑은 다르긴 하더군요.
발라진 가루도 포슬포슬하고
안은 통조림옥수수가 한가득에 달달해서 꽤 맛있습니다.
(먹을 때 가루 때문에 흘리기 십상입...ㅠㅠ)

데워먹으니 역시 그 맛까지는~
꽤 단 편이라 한두개정도 이상 먹기는 힘들 듯 ㅎㅎ


고추고로케와 크림치즈찰떡빵
고추고로케는 생각보다 매워서 만족~
보통은 아 들어갔구나 수준인데
요건 '고추'라고 붙일만 하네요.

그렇다고 매운맛 매니아용은 아니고 적당한~


크림치즈찰떡빵은 외국인들이 좋아한다는 평에
치즈에 방점이 찍힌 줄 알았더니 찰떡에 방점이 ㅋㅋ
빵을 먹었는데 찰떡 밖에 기억에 남지 않는건 함정;;
묘한 조합이라 애매하네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갤러리아 수원] 돌판 쇠고기구이와 가을, 계절밥상 2016-11-14 12:29:50 #

    ... 는게 좀 느린건지 원래 그렇게 운영하는건지 거의 바닥을 드러내야 채울 것 같네요. 몇몇 인기 메뉴는 다 그런 느낌 ㄷㄷ 야채죽과 옥수수죽~ 옥수수죽은 삼송빵집의 통옥수수 마약빵 맛이라 +_+)b 고구마와 녹차 아이스크림~ 녹차가 생각보다 진해서 괜찮았던~ 커피 머신에서 내려마실 수 있는 커피도 참 괜찮은~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0566
2883
509109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