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월드콜렉터블 피규어(WCF) 다스 베이더, 반프레스토 by 타누키




좋아하는 작품들 피규어를 모으기로 하던 중 지른~
스타워즈하면 역시 다스베이더죠. ㅎㅎ
반프레스토에서 귀엽게 나온게 14000원이길레 +_+
품절이 많았는데 다행히~
산 곳도 지금은 품절 ㄷㄷ

스톰트루퍼도 사고 싶은데
안 나왔더군요. ㅠㅠ

상자는 요렇게~


조립형으로 간단하게 파츠포장되어 있습니다.
싸다보니 이정도만 해도~


간단하게 조립하니 끝~
장판까지 완전 마음에 드네요.
이정도면 마감도 괜찮고~


개별파츠로 재질을 다르게 표현한 것도 굿굿


습하습하~


주름도 잘 표현되었고~


기계도 굿굿
전체적으로 완전 마음에 들었네요.


사은품으로 들어온 베지터!!
사탕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나...ㄴ..ㅎ..크흡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618
7496
49448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