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아기자기하니 예쁜 맥주집, 구름공방 by 타누키




영등포 회동 마지막에 들린 펍
간단히 맥주하기도 좋아보이고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예뻐서 선택한~ ㅎㅎ
나중에 보니 프렌차이즈더군요.

소주를 링겔로 맞고 계신 판다들이 손짓합니다. ㅋㅋ
의외로(?) 사람이 적은 편이었던~
그래서 조금 한적하게 마실 수 있었네요.
(북적한 것 보단 선호하는~)

사람이 많으면 1층도 채워질지 모르겠지만
1층이 좀 노는 느낌이라 아쉽기도 했네요.

정말 사람 눈치 안보려면 1층에서 마시면 될 듯 합니다.
판다 커플이 적당히 창문을 막아주기도 하고~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요렇게 파스텔톤으로 아기자기합니다.
소재로 나무가 대부분을 차지해 따뜻한 느낌도 많이 들구요.


맥주맥주~
크림 생맥주가 450미리에 3000, 칵테일 생맥주가 4000이라
가격도 괜찮고 짭조름한 프레첼이 나와서 굿굿~

각자 자몽, 블루레몬, 더치칵테일로 시켜봤는데
역시 칵테일보단 그냥 생맥이 나은걸로 ㅋㅋㅋ

부끄러우니 빨리 찍으려고 하자
이젠 애들이 포지션을 잡아주는 ㅎㅎ


계속 먹어서 배는 부르지만 하나는 시켜볼까 하고 시킨
할라피뇨 치킨텐더, 14800원으로 제일 높은 가격대의 메뉴라
다른 것들도 꽤 싸서 좋더군요.
피자 등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요리들이 많은데
다이닝 펍 답긴 합니다. ㅎㅎ

할라피뇨 소스라 매운맛이 묻어나오는데
치즈를 녹여 중화되는지라 적당합니다.
(추억의 서울치즈 녹인 맛?? ㅎㅎ)

고추는 안에 고기를 채워넣은
오이고추타입이라 맵지않고 맛있던~
치즈소스에 프레첼 찍어먹어도 ㅠㅠ)b

전체적으로 가격다운 맛을 보여주긴 하지만
인테리어도 좋고 가볍게 마무리하거나
식사하며 한잔할만한 곳으로 괜찮았네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중로10길 12
전화는 02-2068-5200

지도 크게 보기
2015.12.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321735
3866
493946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