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 리바이벌 퀄리티 스타트 by 타누키




스타워즈 에피소드 7인 깨어난 포스는
기쁨과 환희의 디즈니식 리바이벌 매드무비같네요.

돈을 신/구팬에게 모두 뜯어내겠다는 악랄한 돈즈니!!
456 트릴로지를 압축한 듯한 7편은
향수와 방대한 스토리에 대한 압축으로
시대를 뛰어넘어 와닿기 좋게 만들었는데
그러다보니 영화적으로는 좀 아쉬운게 사실입니다.

시리즈물이라 따로 놓고 생각하는건 말이 안되지만
혹시라도 새롭게 7편만 따로 본다면
추천하기는 쉽지 않을 듯 하네요.
결국엔 다 보라고 하겠.......

그걸 주인공 하나로 수정가능하게 연출한게 허~
데이지 리들리는 정말 신의 한 수네요.
모든 단점을 매꿔주는 에이스로서
앞으로의 시리즈도 기대하게 만들어주는 ㅠㅠ)b
돈즈니가 트랜드는 정말 잘 아는 것 같습니다.

어쨌든 레이와 BB-8에게 경의를 표하며
다음편이 기대됩니다. ㅎㅎ
BB-8은 구동가능한 제품이 있던데
가격은 좀 있지만 정말 디즈니 대단하네요. ㅠㅠ)b

아, 그리고 보통 외국인들과 같이 봐도
이렇게까지 호응이 올라오는 영화는 처음이었네요.
포인트마다 환호하고 ㅋㅋㅋ
개봉 당일이라 그런지 진성 덕후들이 꽤 있었던 듯 ㅎㅎ
보통 그러면 정말 싫어했겠지만
스타워즈라 이해가 가더군요.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막과 우주, 데스스타까지...
내용면에서는 사실 향수와 기술의 발전 외에 딱히;;
게다가 쌍제이답게 떡밥 천지라
다음 편쯤이나 되야 정확한 윤곽을 드러내겠죠.

그래서 지루해지기 쉬운 한편인데
그걸 향수와 주인공으로 메꾼
상업적인 능력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말이 쉽지 이렇게 오랫만의 스타워즈 트릴로지를
잘 시작하기는 쉽지 않을테니~
물론 트릴로지를 잘 끌고 나가는건 또 다른 이야기지만 ㅎㅎ


주인공인 데이지 리들리는 필모가 거의 없던데
공돌이적인 청순함, 싹싹함 등
디즈니가 여성캐릭터 구축에서 어느정도의 경지에
올랐나 알 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러면서도 묘한 사이코패스적인 분위기도
뿜어져 나오는 것 같은게 재밌네요.

개인적으로 미드 본즈에서 데이지 역의 카라 갤로와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일지도 모르겠습니다.

포스적인 면에서도 쎄지만 강단있는 모양새가 누님 ㅠㅠ)b
렌과의 싸움에서도 찌르기 비중이 높은데
성격이 잘 드러나는 것 같아 흥미롭더군요.

파괴력이 있지만 웬만한 강심장이 아니고선
찌르기하기 쉽지 않은데
초보자인 레이가 그리 찔러대는건 묘한 카타르시스를 줍니다.
루크를 만나고 앞으로는 얼마나 쎄질지;;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도 기대되네요.


카일로 렌 역의 아담 드라이버
성장형 악당이라기엔 좀 흐음......
페이스가 영 중2병 이상에서 벗어나기 힘들어보이는 ㅠㅠ??
그게 목표인 것 같기도 합니다만 묘하네요.
이쪽도 떡밥이 많아서 어떤게 진짜 목적인지는
나중에 나오겠죠.

광선을 포스로 잡는 첫 연출이 정말 대단했는데
순대입술부터 적응이 안되는 ㅠㅠ
계속 마스크는 쓰고 다니는걸로~


핀 역의 존 보예가
이번 편에서는 결국 누웠지만 다방면으로
이슈를 만들어줘서 꽤 좋은 캐릭터였네요.
전직 스톰트루퍼라는 설정도 그렇고 마음에 듭니다.


한과 츄이
해리슨 포드 옹이 그리 가시다니 ㅠㅠ
아버지들의 고난이 역시 스타워즈답습니다.

둘이 집이라는 것도 그렇고 향수병을 일으키는 대표주자들


포 다메론 역의 오스카 아이삭
이분인지 못 알아봤네요;;
어쨌든 에이스 파일럿 역할로 다음편엔 핀과 다닐 것 같은데
레이의 조종실력도 장난 아니니 언젠가는.....ㄷㄷ;;

스타킬러 부분에서 내부는 그렇다 치지만
외부는 너무 자가복제식이라 아쉬웠네요.
제국은 아니지만 후속그룹이 이렇게 똑같이 뚫리면 ㅠㅠ


파스마 역의 그웬돌린 크리스티
왕좌의 게임에서 좋아하는 분인데 이렇게 ㅠㅠ
앞으로 나온다니 언젠가 마스크를 벗을 날이 올지;;
스톰트루퍼답다면 답지만...............ㄷㄷ


렌 기사단인 것 같은데
카일로 렌이 저정도 실력이면 나머지도 그렇게 기대되지는...
그래도 제다이가 신화적인 이야기로 빠르게 접어들은 상황이니
사람수로는 많겠네요. 스톰트루퍼들의 톤파식 무기도
장난아니고;; 제다이로서의 메리트가 줄어드는
신화에서 현실로 넘어오는 느낌도 듭니다.


3PO와 R2D2
BB-8으로 한참 눈호강 했더니
R2D2가 이렇게 둔중해보일 줄이야 ㅠㅠ


헉스 역의 돔놀 글리슨
장교역도 잘 어울리던~
다음 편이 기대되는데 아무래도 끝은.....

-사진 출처는 모두 네이버 영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스타트렉 비욘드] 데카르챠!! 2016-08-22 13:32:42 #

    ... 감독이 바뀌어 나온 리부트 3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전작과 달리 좀 심심한 느낌이~ 전작과 동어반복적인 면때문이기도 합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처럼 트레키를 위한 많은 장치들로 팬서비스를 하고 있기 하지만?!?? 국내에서 스타트렉 팬이.... 스페이스 오페라적인면은 아쉬운데 팝콘영화로서는 괜찮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 맞춰진 퍼즐 2017-01-03 13:10:14 #

    ... 레아 공주의 캐리 피셔도 돌아가셨고 중간에 나왔던 타킨도 CG였다고 하니 장수 시리즈로서의 숙명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캐리 피셔의 경우 나이도 아직 젊(?)고 스타워즈7에서도 원로 원조배우로서 보기 좋았었는데 ㅠㅠ 잔혹 트리오로 초반엔 가고 싶었던 것 같은데~ 역시 스타워즈답게 그쪽으로선~ ㅠㅠ 그래도 나름 스타워즈 치고는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아저씨, 방빼요 2017-12-20 12:14:33 #

    ... 사실 스타워즈 : 깨어난 포스, 스타워즈7은 스타워즈를 다시 시작한다는 점에선 괜찮았지만 영화적으론 자가복제수준이라 영 아쉬웠는데 스타워즈8의 라이언 존슨감독이 완전 뒤엎어버려섴 ... more

덧글

  • 오오 2015/12/23 17:42 # 답글

    레이는 찌르기 하는 폼이 나중에 수련을 마치면 바람의 검심의 사이토 하지메가 쓰는 아돌 쓸지도...라는 망상을 했구요.
    BB-8 장난감이 참...
  • 타누키 2015/12/23 17:06 #

    광선검은 보통 뎅겅뎅겅인데 찌르기면 필살에 가까우니 ㄷㄷ
    BB-8은 그래서 실제로 구현했나 싶기도 합니다. ㅋㅋㅋ
  • 2015/12/23 17:47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타누키 2015/12/23 17:59 #

    으엌ㅋㅋㅋ 감사합니다~
  • nenga 2015/12/24 06:34 # 답글

    카일로렌 보다는
    레이가 끝판왕이 될지도

    파즈마가 호흡기 달고 귀환하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설마 파즈마가 레이 어머니... 는 아니겠죠.
  • 타누키 2015/12/24 13:47 #

    그 설도 개인적으론 괜찮은데 그러면 막을 사람이...........
    으엌ㅋㅋㅋ 설마요. 그런 언발란스 모녀라닠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5791394
4088
475945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1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