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간단히 한잔, 봉쥬비어 by 타누키





호가든과 기네스를 섞어서 더티호란 칵테일 맥주를
만들 수 있다길레 보고 따라해 봤는뎈ㅋㅋ

좀 더 읽어보고 할껄 아쉽게도 실패;;
거품이 많은 상태에서 숟가락으로
잔 벽을 따라서 부어야한다고 ㅠㅠ
그래도 색이 구분은........ㅠㅠ

기네스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섞으니 부드럽게 넘어가는게 괜찮긴 하네요.
그런데 둘 다 싼 술도 아니고 가성비적으로 굳이~

뭐 술자리 퍼포먼스나 재미 면에서는 괜찮을 듯 ㅎㅎ


안주로 쥬 세트
세가지해서 9000원인데 세가지라고 보면 그렇지만
모둠 한접시 뭐 이렇게 보면~~

가위가 너무 작고 애들용 가위라
한번에 안잘리고 잘 잘리지도 않는건 좀....
XX비어들 중에서 제일 작았던 듯;;


봉봉주라고 작업주라고 당당히 쓰여있던데
그냥 맥주에 레몬이었나 단 맛 추가;;
칵테일 맥주로 그럭저럭이였네요.
근데 작업주가 작업주라고 쓰여있으면 어떻ㅋ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506
4174
473827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1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