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일상렌즈, Sonnar T*FE 35mm F2.8 ZA by 타누키





P&I를 거치고 결국 손에 들린건 칼자이스의 35mm입니다.
최소촬영거리가 35cm라 최종까지 망설였지만
새 렌즈가 나오기를 기다리기에는
번들렌즈로 버티기가 더이상은...ㅠㅠ

캐쉬백이벤트를 해서인지 가격이 들쭉날쭉하긴 한데
지금 보면 가격이 더 올랐으니 만족하는걸로 ㅎㅎ;;



자이스 알콜티슈형 렌즈클리너
성능은 좋다는데 아까워서 아껴쓰게 되는~



특이한게 사인이 들어있는 검수증이 들어있네요.
처음 보는 듯??



첫 자이스렌즈가 된 FE35
A7에 딱 맞고 단렌즈다운 디자인이라 역시 만족스러운~



후드가 특이한게 재밌습니다. 보통 방사형인데
이건 안으로 몰아져 있는데다 얇은게~



캡을 벗기면 꽤나 귀여운 모양새가 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후드를 딱히 잘 쓰지 않는데
요건 계속 쓸 듯~



후드를 벗기는게 디자인적으로는 좀 더 예쁘긴 한데
저기에 필터 씌우고 다시 캡 씌워야 안심하게되니
그럴꺼면 그냥 후드에 캡을 씌우는게 낫겠더군요.

우선 49mm 필터와 캡도 없고 ㅎㅎ
진짜 49mm 캡은 기본적으로 줬으면 싶은;;
후드쪽 캡은 40.5mm라 상당히 작습니다.



살짝 조여서 찍어보고~



최대개방인 F2.8로도~
이정도면 괜찮다 싶네요.
좀 더 밝으면 더 커질테고 ㅎㅎ
그래도 촬영거리가 5cm만 더 짧았으면!! 싶은건 ㅠㅠ



화각은 일상, 만능스냅으로
풍경으론 확실히 좁긴 하네요.
그래도 그런건 웬만하면 여러장을 찍어
파노라마로 연결하면 된다고 생각이 바뀐지라~



키아라 나이틀리 누님도 한 컷~



낙조도 한 컷~



배율은 좀 아쉽지만~



해상도 등 장점이 많은 렌즈다보니
기본으로 쓰는 렌즈가 될 것 같습니다.
단렌즈는 오랜만인데 발줌하는 재미도 좋고
사진 자체를 다시 느끼게 해주네요. ㅎㅎ

고장나면 수리비가 ㅎㄷㄷ하다는데
오래오래 쓸 수 있기를~

결과물은 FE35 태그로~
추가로 SEL35F28Z로도~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86499
3866
494316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