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모찌리 토후와 붓카케 우동, 니시키 by 타누키





수요미식회에서 보고 다녀왔던 니시키인데
따뜻한 우동을 먹었던 터라 냉우동 먹으러 다시~

당시엔 못봤었던(?) 메뉴가 있어 시켜봤더니
정식 구석에 있었던 행인두부가 모찌리도후라고
개명되어?!?? 올라와 있었네요.

그럴 것 같긴 했었는데 ㅎㅎ
참깨소스와 함께 넘나 맛있는 것!!
당시에도 처음먹어보고 반했던 음식이라
커지니 더 좋았습니다. ㅠㅠ)b

달걀같은 모양인데 에피타이저로 딱일 듯~
소스 간이 약간 강했던건 아쉬웠네요.
가격도 7000원이라 좀 애매한??
샐러드라도 좀 더 많이 주면 균형이 괜찮을 것 같은데~
한정수량이라 인기는 많을 듯 ㅎㅎ

또한 메뉴판엔 설명이 참깨두부라고 되어있는데
모찌두부면 떡두부 아닌가;;
근데 일본어로는 고마라고 되어 있으니 ㄷㄷ



그리고 나온 붓카케 우동~
전에 먹어봤던 수타우동 겐보다 국물이 꽤 있네요.
간은 양에 비례해서 덜짜서 괜찮았던~

면은~ 독특하네요. 알단테처럼
우동 안에 심이 있는 느낌?!??

겉은 생각보다 바로 뽑아내서인지
(브레이크타임 직후 첫타자라;;)
말랑한 편이고 안은 단단한 정도가
기대보다 살짝 더 한 것 같고~

통으로 단단하니 찰진건 먹어봤지만
요런건 또 ㅎㅎ;;
애매한데 개인적으론 선호하는 타입은 아니었네요.

그래도 맛 자체로는 간이 진하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서비스로 주먹밥하나 더 주셔서 양도 맞았던~

아무래도 한번 더 영업 중간 즈음 들려봐야겠습니닼ㅋㅋ
런치때가 행인두부도 주고
가성비가 제일 괜찮은 듯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59394
2710
513002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