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2016] 포르투갈 승부차기 승리, vs 폴란드 by 타누키





진기록을 만들어나가고 있는 포르투갈
그 중심에는 호날두갘ㅋㅋㅋㅋㅋ
개그를 많이 보여줬는데 하나라도 받아먹었으면
연장에 안갔을 것을........
어쨌든 준결승인데 폼이 살아날 수 있을지...

페페빼고 나머지 수비때문에라도 여기가 끝일 듯;;
싶긴한데 꾸역꾸역 올라오는게 묘하네욬ㅋㅋ

스페인의 호아킨이 생각나는 승부차기 실축(?)은 좀 ㅠㅠ
나름 두팀중에선 폴란드를 응원했던지라;;



산체스~ 몸에 맞고 들어가긴 했지만
어린 나이에 폼이 좋더군요.
물론 전반엔 다들 좋았다가 후반부터 망이었지만;;





덧글

  • 레드피쉬 2016/07/01 08:12 # 답글

    호날두한테 기회가 한번 더 주어졌네요ㅎㅎ
  • 타누키 2016/07/01 12:33 #

    승부차기라도 넣어서 다행이었습니다. 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9389
3009
532900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0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