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애틋하게] 수지가 애틋하게 by 타누키





김우빈과 수지의 케미도 좋고 연기도 그럭저럭 괜찮은데~
스토리가..........작가가 미안한다, 사랑한다의 이경희라는데
미사가 엄청나게 뜨긴 했지만 안봤던 사람으로서
수지 하나만 믿고 2편을 봤건만 ㅠㅠ

도저히 손발이 오그라들고 시간낭비같아
더이상은 못보겠네요.
뭐 하이라이트야 잘되면 태양의 후예처럼
여기저기서 나올테고;;

수지짤방이나 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민호 신민아 ㅂㄷㅂㄷ ㅎㅎ

보기만해도 달달해지는~~
두 청춘스타에 아줌마 드라마 각본을 확끼얹으니.....
2편만 봤지만 엔딩빼고 상당부분 그려질만큼 노잼인게 ㅠㅠ



그래도 수지 미모는 정말 ㄷㄷㄷㄷ
건축학개론으로 국민 첫사랑이 되었는데
좋은 작품으로 다시 볼 수 있기를~
마침 배씨라 더 좋아하는 ㅎㅎ



이하는 아쉬워서 수지짤방이나~
팬사인회 액션이 그리 좋다고 ㅎㅎ



예쁘기도 하지만 뭔가 강아지상인데다
누님상도 있어(남상이라는 평돜ㅋㅋ) 더~



도리화가 때도 한복이 좋긴했지만 폭망했으니 ㅠㅠ
나이에 비해 연기나 발성, 캐릭터 등이 괜찮은 편인데
맞는 시나리오가 나오기 쉽지 않은건지....

그래도 중간중간 선공개된 짤방들로는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나름 어울리는 배역은 맡은 것 같은데;;
제 취향은 아니지만 대중적으론 어떻게 나올지~



배수지의 샤샤샤



농약같은 가시나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88507
3255
511627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