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 육회 한상, 아듀 편대장영화식당 by 타누키





영천터미널 뒤에 위치한 육회집
육회사랑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곳으로
오랜만에 방문한~



가격은 여전히 ㅎㄷㄷ하네요.



한상차림~



근데 맛이 달라진건지 입맛이 달라진건지 ㅠㅠ
좀 짜게 느껴지는게~ 맛은 있는데 호불호가 조금씩 바뀌면서
이젠 이 가격주고 여기와서 먹기는 아쉽게 느껴지는...
그래도 내 입맛의 원류(?)를 다시 느낀다는 점에선 묘했네요.



된장찌개도 큰멸치가 많이 사라지면서
특유의 칼칼함도 없어지고...ㅠㅠ
아마도 아듀 편대장 ㅠㅠ)/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의정부] 시원한 평양냉면과 수육, 평양면옥 2016-09-26 12:31:07 #

    ... 랜만에 평양냉면 한번 먹어볼까~하고 들렸다가 줄보고 다음 기회를 노렸었는데 이번엔 시간을 좀 피해갔더니 다행히~ ㅎㅎ 대신 엄청 바빠져서인건지 만두가 안된다고 ㅠㅠ 편대장을 오랜만에 먹으며 바뀐 입맛을 느꼈다면 평양냉면의 첫 집이었던 평양면옥도 오랜만에 먹어보니~ 확실히 달라지긴 했네요. 여기가 간이 좀 있는 편이네~ 싶으니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문경] 맛있는 편대장 영화육회와 얼큰소고기찌개, 문경약돌한우타운 2017-06-15 12:27:29 #

    ... 들리는 듯 합니다. 아무래도 편하기도 하고 기본은 하다보니 ㅎㅎ 문경이라 경상도와 멀기는 한데 굳~이 써있는걸보면 전수받은게 맞는 육회~ 가격은 조금 더 있지만 영천 본점보다 간이 약해서 마음에 듭니다. 얼큰소고기찌개~ 고기도 좋고 맛도 칼칼시원한게 ㅠㅠ)b 소고기의 달큰함도 대박~ 냉면은 7000원인데 빈약해서~ ㅎㅎ 문경 ... more

덧글

  • 타마 2016/08/17 13:44 # 답글

    엇 여기는?! 시골 내려갈때마다 보는 곳인데...
    터미널 바로 옆에 있는 곳 맞지요? ㅋㅋ
  • 타누키 2016/08/17 18:16 #

    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90771
3696
495638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