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국전자] 쓸만한 중소형 제습기, BDH-0745 by 타누키





여름 초에 샀는데 나름 1등급에 6만원대라 중소형으론 괜찮은~
집이 오래되서 습기가 잘 차는데 책방은 옷방 제습기로
커버하다가(될리가...) 작은거 하나라도 놔야겠다 싶어 구입한~

지금은 10몇만원으로 검색되는데 왜인지는 ㄷㄷ;;
그가격이면 중형사겠던데 단종분위기인 듯도 합니다. ㅎㅎ;;

모양은 귀엽고 괜찮은데 초반 몇일은 냄새가 있네요.
몇개의 브랜드를 써봤지만 처음이라 좀;;;ㄷㄷ

일상공간에서 쓰는건 아니라 다행이었지만
다른분들 평에도 써있길레 설마했다가 ㅠㅠ
바퀴가 없지만 소음에 좀더 나을까하고 감안해 샀습니다.



만수정지 등 기본적인 기능은 다 있는~
물통은 작지만 몸에 비해선 괜찮은 편입니다.

아쉬운건 밖에서 물양을 확인할 창이 없다는 것과
만수용량을 높이기 위해서인지 너무 가득채워야 멈춰서
비울 때 흘리기 쉽더군요.



뒤쪽 필터를 빼면 내부가~
소음은 기존제품들과 비슷하거나 약간 적은 정도?



디지털이라 목표 제습이 간편한건 좋고
공기 사출구도 수동으로 조작이 가능해 편합니다.
당시 싸게 사서인지 가성비론 꽤 마음에 드네요.





덧글

  • 아코 2016/08/27 15:01 # 답글

    보국전자 제품 괜찮죠. 전 이 회사 전기담요 써봤는데 몇년동안 잘썼어요.
  • 타누키 2016/08/27 19:23 #

    어디선가 들어봤는데~ 했더니 전열기구회사더라구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0489
2990
535492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