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엠 어 히어로] 솔직한 세상의 반히어로 by 타누키





일반적 좀비가 아닌 조큔이라 흥미로웠던 만화라 좋아하는데
영화로 나온다기에 걱정반 기대반이었네요.

우선은 만화기반 영화치곤 마트까지만 각색해서
잘 만들어낸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정도면 원작팬이 아니어도~~

부산행이 생각나는 조큔들인데 아이엠어히어로가 훨씬 전이니 ㅎㅎ
히데오같은 성격이라 언제봐도 참 웃픈데
원작을 잠시 쉬고 있는데 다시 찾아봐야겠습니다.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트까지만 각색한게 참 괜찮았다고 봅니다.
이제 너무 오래전이라 어떻게 각색한건지 좀 헷갈리기는 한데
독한기는 많이 빠졌지만 원작을 잘 살리면서도 이정도면~
마지막은 좀 더 세련되게 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긴 하던 ㅎㅎ



본심과 욕망을 이야기한다는 점에서 조큔들이 재밌는데
(뭐 그런 조큔도 일부긴 하지만 ㅠㅠ)
히데오 역의 오오이즈미 요는 혼네와 다테마에, 거기에 망상까지
웃플 캐릭터의 최고봉이랔ㅋㅋㅋ

오오이즈미 요는 잘 안어울릴 것 같았는데
찌질말고 다른 것까지 딱이라 좋았네요.

다테마에가 생활화된(망상으로 본심....흑심이 일상적으로 표출되는
원작과 달리 영화에선 잘 표현이 안되어서;;) 히데오라
매번 영웅이라고 말하는데 세상과 다른 반히어로인데
끝까지(?) 살아남는다 뇌내망상하며 보기 재밌었지만
영화에선 성장물처럼 각성하고 끝나서 뭔갘ㅋㅋㅋ



히로미 역의 아리무라 카스미
불량소녀, 너를 응원해에서도 주연이라는뎈ㅋㅋㅋ
이렇게 같은 시기에 들어온 영화 둘 다에 ㅎㅎ

원작과 달리 활약이 많이 줄어서 아쉬웠네요.
특히 가면서 점차 짐수준이라 ㅠㅠ
원작에서 너무 치트키급이긴 하지만;;

원작팬으로선 그래서 긴장감과 기대감을 끌어내
괜찮긴 했는데 마지막까지 한번도 없는건 ㅜㅜ



야부 역의 나가사와 마사미
은혼에서 타에 역으로도 나온다던데
거기에 걸맞게 체력이 ㄷㄷㄷ;;

물론 원작에서도 간호사 출신이라 체력은 좋게 나오지만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3462
2990
535493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