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유도] 바다여행펜션 by 타누키





선유도해수욕장 바로 옆에 위치한 펜션으로
한두군데 물어봤지만 가격은 대충 비슷한 것 같아 골랐습니다.

평일이라 성수기에도 주말요금정도만 받으셔서 좋았던~



오래되고 낡았지만 적당히 쓸만은 한 ㅎㅎ;;



화장실도 뭐~ 가격과 위치말고는 좀 ㅠㅠ
1층 방들은 대충 이런 것 같고
2층은 펜션타입같아보이는데 가격이 ㅎㄷㄷ해서;;
그래도 적당히 잘 쉬긴 했네요.





덧글

  • Mirabell 2019/05/12 09:16 # 답글

    변기통에 살짝 간 금 그리고 곰팡이.. 뭔가 역사가 묻어나오는 듯한 느낌입니다. 이때까지는 아이폰5를 사용중이셨군요.

    이글루스 들어오려고 빙에서 이글루스 검색을 하니 타누키님 이글루스가 떡 하니 최상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파워블로거셨어요 ㅎㅎ 모처럼 반가움에 글 남깁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그리고 좋은 인연을 꼭 찾으실거에요!
  • 타누키 2019/05/12 13:03 #

    ㅇㅎㅎ 옛날이긴하죠~ 빙에서 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닼ㅋㅋ 게다가 하필 이 포스팅으로;;
    벨님도 빨리 쾌차하시기를~
    인연은....여러모로 부족한지라 쉽지 않네요. 과욕이었죠 뭐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22636
3944
49080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