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인 더스트] 텍사스 사가 by 타누키





사실 평에 비해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던지라 볼까말까 했었는데
마침 시간이 비어 이동진의 라이브톡으로 봤습니다.

그리고 평이 왜 그렇게 나왔는지 알겠더군요.
지독하게 일관적인 템포와 시선이 참 마음에 듭니다.

크리스 파인과 벤 포스터
제프 브리지스와 길 버밍햄, 케이티 믹슨까지 다들 좋았던~
다만 아무래도 호불호는 있을 듯하네요.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작부터 파병이야기가 나오더니 석유회사와 은행까지
블랙코미디는 아니어도 묘하게 비틀어지는게 재밌는~

주민들과 주인공, 레인저까지 다들 텍사스 레드넥같은 사람들이
넘치는데 남녀를 불문하고 마초들이라 참 ㅎㅎ

시대는 이미 지나갔는데 한물간 시대상들을
현대에 제대로 그려내서 좋았네요.



상대하는 레인저들은 한술 더뜨는 사람들이랔ㅋㅋㅋ
배경은 현대인지라 일견 보기 좋은 모습들은 아니지만
살아온 세월과 장소에 대한 감안하면 이해 안가는 바가 아니라~

마지막 엔딩도 그러다보니 이해가 갔네요.
거기까지 찾아간 것도 현대인이면 안했을 일이었을테고..
서로의 형제같은 사람을 죽이고 만 인연이라니
정말 오랜만에 남자냄새가 물씬나는 영화였습니다.



이번에도 엽서와 자석을 나눠줬네요.




이동진의 라이브톡 녹음도 같이~
아무래도 웨스턴에 대한 견문이 짧은지라 비교가 재밌었네요.
Hell or High Water(무슨 일이 있어도)가 원제인데
이동진과 달리 전 이쪽이 더 마음에 들던 ㅎㅎ
물론 한국어로 쓰기엔 좀~~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로건] Freely ever after 2017-03-02 12:03:43 #

    ... 만 약을 먹이면서까지 도망다니는게 ㅠㅠ 유전자 음식때문인지 돌연변이도 태어나지 않고 암울하면서도 시대에 뒤쳐져가는 모든 것들의 이야기인데다 서부영화틱하다보니 로스트 인 더스트 생각도 나고 참 짠한....ㅜㅜ 찰스 자비에 역의 패트릭 스튜어트 언제나 흔들림없는 교수님의 말년을 이렇게 ㅠㅠ 하긴 뇌에 문제가 생겼으니 정부에서 문제시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윈드 리버] 자력구제 2017-09-18 13:03:05 #

    ... 이름이 윈드 리버더군요. 제레미 레너, 엘리자베스 올슨의 포스터를 처음 봤을 때는 사실 흔한, 망한 B급(?) 헐리우드 영화인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시카리오, 로스트 인 더스트의 각본을 쓴 테일러 쉐리던의 첫 연출작이었습니다. 둘 다 너무 마음에 들었고 이번 작품도 좋았기 때문에 앞으로가 기대되는 감독이네요. 사건과 스타일은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4634
15727
491068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