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수원] 돌판 쇠고기구이와 가을, 계절밥상 by 타누키





계절밥상에 처음 가봤네요.
사실 한식 뷔페는 별로 안땡겼던지라;;



소파좌석도 있고 테이블 간격도 괜찮고~
소파쪽만 살짝 좁은 듯 ㅎㅎ



가을 메인메뉴도 하나 시켜봤네요.
돌판 쇠고기구이라는데 안도 불그스름하게 익혀나와서 괜찮고
통마늘 등 부재료도 맛있던~
돌판이라 계속 익기 때문에 재밌기도하고 ㅎㅎ



새콤간장 낙지 물회~
직접 만들어야하더군요. 낙지를 너무 잘게 썰고
물회가 아니라 소스수준으로 진한건 아쉬웠지만 맛있던~



한식이지만 의외로 또 괜찮던~
그리고 계절이나 때마다 바뀌는게 있는 것 같아 좋더군요.
가을 진수성찬으로 나온 통돼지 목살과 닭갈비 보쌈
명이나물 조합도 맛있고~



순우리 쌀국수~ 따끈한게 역시~
시키면 바~로 만들어줍니다.



통낙지 깍두기 볶음밥은 좀;;
왜 이름을 통낙지라고 했는지 모르겠지만
어차피 잘게 썰어서 내놓는데;;
하도 잘고 안들어있어 거의 안느껴지는 ㅠㅠ
계란 올릴 수 있는건 괜찮던 ㅎㅎ



두번째 접시~
크림우동이 제일 괜찮고 적당히~



어묵도 괜춘~ 근데 전체적으로 채우는게 좀 느린건지
원래 그렇게 운영하는건지 거의 바닥을 드러내야
채울 것 같네요. 몇몇 인기 메뉴는 다 그런 느낌 ㄷㄷ



야채죽과 옥수수죽~
옥수수죽은 삼송빵집의 통옥수수 마약빵 맛이라 +_+)b



고구마와 녹차 아이스크림~
녹차가 생각보다 진해서 괜찮았던~



커피 머신에서 내려마실 수 있는 커피도 참 괜찮은~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가 가능하더군요.
능력자분들은 아이스크림과 함께 아포가토도 만들어 먹는다고 ㅎㅎ

전체적으로 역시나 뷔페는~ 양이나 질적으로~ 싶긴한데
2시간 내에서 카페까지 해결한다고 생각하면
한식으로도 괜찮은 곳이 아니었나 싶네요.



아이들이 귀엽던 입구의 텃밭~





덧글

  • anchor 2016/11/15 09:44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1월 15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1월 15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타누키 2016/11/15 20:24 #

    연락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76636
7496
494605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