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트] 구름같은 딸기돔 생크림 케이크 by 타누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사온~
움트라는 가게인데 생크림이 맛있다길레 딸기돔으로~



뭔가 이글루같으면서 초코칩이 미슬토 느낌도 내주고 ㅎㅎ
케이스에 딱 맞는 사이즈라 흔들림에 강해서 좋았네요.



예쁘니까 한 컷 더~



초코시트와 함께 안에도 딸기가 많아 빵부분도 맛있지만
크림이 크림이~ ㅠㅠ)b

생크림 케이크에 실망한 적이 많아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구름같이 폭신하면서 사르륵 녹고 뒷맛도 깔끔해서
가벼운게 아주 마음에 드네요.
이런 스타일은 처음이라 감동이 ㅜㅜ
동물성 생크림이라 그런가 ㄷㄷ;;

사실 생크림 케이크는 명절(?)의 구색느낌이었는데
왜 스테디셀러인지 알 것 같은~

쿠폰도 주던데 계속 먹어보고 싶은 집이라
더 마음에 들었네요. 움트 칭찬해~



케이크 규격이 딱 맞아서 잘 안빠지는데 손고리가 있어서 굿~



근데 약자는 웬지 좀ㅋㅋㅋㅋ
어쨌든 메리 크리스마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82469
2879
55437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