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 뻔뻔해지는 그 날까지 by 타누키





일루미네이션은 슈퍼배드 시리즈는 좋았지만
미니언즈부터 마이펫의 이중생활까지
최근 작품들이 무난하였었던데다

근래 라라랜드로 충만했던 나날이라 심드렁했던
음악영화 장르였어서 딱히 기대하지 않고 봤더니
어느새 2번 봤네요. 완전 마음에 듭니다. ㅠㅠ)b

사실 OST는 선공개했었는데 음원다운기한 때문에
들어봤을 때는 그닥~이였는데
역시 영화와 보니 푹 빠지게 되더군요.

스탭롤 때 세어보니 총 64곡이나 쓰였지만
오디션을 무대로 하다보니 뮤지컬화되지는 않아서
이야기를 끌어나가는게 좋았습니다.
스토리도 성인취향에 가깝고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일루미네이션은 동물화 중, 개와 고양이만 못 만드는걸로~
특히 고양이!! 이 작품에서도 고양이는 영....
고양이가 거의 없어서 다행이었네요. ㅎㅎ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스터 문 역의 매튜 맥커너히
할머니 크롤리는 가스 제닝스 감독이 직접 했다고~
뮤지컬이 아니라 각 캐릭터가 다 노래하지 않는건 좋았지만
비긴 어게인의 음원직접판매방식 같은건
아니더라도 부자에게 회귀되는 방법은..
수익에 대한 고심이 너무 없는게 아쉽더군요.
결선 오디션 표를 팔려고는 했던데 흐음...

다만 극장무대라는 사양사업에서는 어쩔 수 없어 보입니다.
라라랜드의 죽어가는(?) 재즈에 대한 것도 그렇고
시대의 흐름에 사그러져가는 추억을 다루다보니 ㅎㅎ

전체적으로 현실에 치이면서도 예술에 뜻이 있다면
나름 뻔뻔해져야한다는 이야기라 참 좋았네요.

엠마스톤이 오디션에서 불렀던
The Fools Who Dream 생각도 나고~
꽤나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블루레이로 어서 나왔으면 ㅠㅠ)b

쿠키는 없지만 스탭롤 시작 때의
스티비 원더와 아리아나 그란데가 부른
Faith는 정말ㅋㅋㅋ 이 노래 대박ㅋㅋ



코끼리 미나 역의 토리 켈리
대부분이 배우인 상황에서 누군가~했더니
오디션출신 가수라고 하는데 정말 잘 어울리던~

OST는 아무래도 영화와 좀 달라서 약~~간 아쉽긴 하지만
영화에서 정말...........너무 매력적이라
노래를 들어봐야~ 했던 가수였네요.

할렐루야도 그렇고 뭉클한 장면도 많고
특히 Don't you worry 'bout a thing의
가창력과 함께 최고였던 캐릭터 ㅠㅠ)b



금미 돼지 로지타 역의 리즈 위더스푼
와일드에서도 좋았지만 여기서는 완전 블론디 느낌의
목소리면서 25명의 아이 엄마로 나와 멋지던~
거기에 shake it off도 정말 좋았네요.
남편의 마무리까지~



고릴라 조니 역의 태런 에저튼
영국억양과 함께 I'm still standing도 대단했지만
스토리와 연기가 제일 좋았던~



고슴도치 애쉬역의 스칼렛 요한슨
10대 소녀인데 허스키갑ㅋㅋㅋㅋ

전통적 락의 허스키 샤우팅부터 Set it all free까지 좋았던~
Carly Rae Jepsen의 Call Me Maybe도
잘 어울리던데 다들 짧게 나온 노래들이 많아서 ㅜㅜ



로지타 상대의 군터 역엔 닉 크롤
OST에서는 너무...그랬는데 잘어울리던ㅋㅋㅋ



쥐 마이크 역의 세스 맥팔레인
의외로 노래도 좋았지만 얄미운 캐릭터에 딱이던ㅋㅋ
원래 당하는 역으로 본 것 겉은데 여기선 전혀 반대닠ㅋ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맥도날드] 해피밀 씽 피규어, 미나 2017-01-03 22:40:34 #

    ... 맥도날드 해피밀에서 피규어를 내놓았더군요~ 좋아하는 작품인지라 얼른 ㅎㅎ 우선은 4번까지만 팔고 1월 중순쯤에 2차로 5~8번 캐릭터가 나온다고 하네요. 미국과 달리 고슴도치 애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로켓맨] 단 한명 2019-07-07 12:58:48 #

    ... 잘 매치가 안되었는데 코스튬입고 연기와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꽤 잘 캐스팅한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킹스맨에서 같이 만나긴 했지만 이렇게 얽힐줄은 몰랐는데 생각해보면 에서도 I'm still standing을 불렀으니 정말 인연이 이렇게 잘 맞을 수가 있을지~ 극 중에 좋은 노래가 워낙 많지만 Your song은 원래 아련하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20380
2948
522036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7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