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원 : 스타워즈 스토리] 맞춰진 퍼즐 by 타누키





스타워즈 클래식 트릴로지를 극장에서는 커녕
티비에서도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
어렸을 때의 추억으로 좋아한 시리즈인데

그러면서도 최종병기 데스스타의 약점을 너무 쉽게
알려주는 장면에서는 너무한거 아닌가 했었던지라
이번 편에서 그 이야기를 들려준게 참 마음에 드네요.

시리어스 스타워즈같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일부를 제외하고는 스타워즈같은 널널함이
여전했기 때문에 스타워즈 팬이 아니라면
조~금 아쉽지 않을지 ㅎㅎ

어쨌든 트릴로지를 안봐도 볼 수 있다는 광고는
전혀 동의 못하겠더군요.

이런 복장은 건담처럼 라이트 세이버를 뽑.....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다스 베이더!!
사실 다스베이더의 경우 후욱후욱 아임 유어 파더같은
개그 캐릭터(?)의 이미지가 더 강했던지라
(포스 조르기도 사실 좀 이미지로서는ㅋㅋㅋ)

이번 마지막 씬에서 정말 왜 다스베이더인지를
보여주는게 정말 ㅠㅠ)b
이거 하나로 이 영화의 평가가 호로 급상승할 정도 ㅎㅎ

그리고 그 마지막이 클래식 트릴로지로 연결된다니 오~
다 몰랐다가 영화보고 검색하다보니 알게 되었는데
스타워즈 팬이라면 꽤나 감동스러웠을 것 같네요.

레아 공주의 캐리 피셔도 돌아가셨고
중간에 나왔던 타킨도 CG였다고 하니
장수 시리즈로서의 숙명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캐리 피셔의 경우 나이도 아직 젊(?)고
스타워즈7에서도 원로 원조배우로서 보기 좋았었는데 ㅠㅠ



잔혹 트리오로 초반엔 가고 싶었던 것 같은데~
역시 스타워즈답게 그쪽으로선~ ㅠㅠ
그래도 나름 스타워즈 치고는~~

카시안 역의 디에고 루나는 쥐상이라 스파이에 딱 맞았고

진 어소 역의 펠리시티 존스는 무법자적인 스타트에 비해
점점 진행하며 캐릭터가 좀.....스타워즈 여주인공으로선
활동적이긴 하지만 7의 데이지 리들리가 이미 선보였으니~

K-2SO는 제일 팔방미인적인 캐릭터가 아니었을지
게다가 알란 터딕이라닠ㅋㅋㅋㅋ



갤런 어소 역의 매즈 미켈슨
분량이 너무 적긴 했지만 클래식에서
데스스타의 약점 드립 때 도대체 왜?!??했던 부분을
훌륭히 메꿔줘서 좋았네요.

사실 그정도의 작은 공간이었어야 제국의 감시를
피해서 약점을 만들 수 있었을테고
어차피 완성될 데스스타였다면 가능성이라도
만드는게 낫다는 판단은 어쩔 수 없었다고 보는지라..

최후까지 너무 멋졌던.......
근데 그와중에 너무 멋있게 포즈를 취하고
죽는거 아니냐는 이야기도 ㅋㅋ

이렇게 해소되다보니 스타킬러는 역시나 이해가;;;



반란군쪽은 바가지 헬멧 이외에는 잘 모르겠고;;
정예병(?)들은 나름 제국의 강력함을 보여줬지만



스톰트루퍼들은 여기서도 역시나...........ㅠㅠ



그러다보니 육상전에서는 좀 아쉬웠네요.
기존의 스타워즈다운 구멍이 숭숭이라
긴장감을 너무 낮춰서;;

상부와 연락을 취하는 것도 당연히 아래의 반군을
도와주러 왔으면 보호막을 뚫어야하는건데
그걸 송출하기 위한 희생은 좀;;

뭔가 시간제한이 있는 것도 아니고....
로그 원 드립도 사실 별로였고;;



그에 비해 우주전은 마음에 들었는데
제국의 파워를 제대로 보여준데다
(사실 제국제국해도 매번 뻥뻥 뚫리는 모습만 보여주니;;)

이번엔 뚫리는 것도 괜찮게 뚫려섴ㅋㅋㅋ
다만 반대로 반란군은 보호막 뚫기가 저리 쉬운데
딴 짓만하는게 참 ㅠㅠ

스타워즈답다면 스타워즈답지만....
이왕 비극적으로 몰고 갈꺼라면
(4편 전 이야기니 당연히....)
육상전부분만 좀 더 로그원다웠다면~

그래도 마지막에 다스베이더가 모든걸 정리하는 모습이라
결과적으로는 마음에 드는 한편이었습니다.
건담같이(?) 시리즈 이외에 이런 단독 작품들이
좀 더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로그원] 포스터와 데스트루퍼 2017-01-11 20:50:16 #

    ... 깜빡하고 리뷰포스팅에 안올렸던 ㅎㅎ 다스베이더가 메인(?)인 포스터라 배포하던 것 중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마지막 무쌍때문에 더 마음에 드는~ 상암에 있던 데스트루퍼~ 트루퍼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아저씨, 방빼요 2017-12-20 12:14:33 #

    ... 진짜 말도 안되는 수준이라(카미카제라도 뭐 있으면 모르겠는데 포는 대체 무슨 생각인짘ㅋㅋ) 차라리 뺑소니로 살린게 말이 될 지경;; 루크 스카이워커 역의 마크 해밀 로그 원에서 다스베이더에 처음으로(?) 전율했다면 스타워즈8에서 처음으로(?) 루크에게 전율했네요. 자신의 포스를 그대로 구성할 정도의 원격에 구세대의 배려와 주제까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한 솔로] Han shot First 2018-05-25 12:57:37 #

    ... 스타워즈 번외편으로 한 솔로는 사실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던 작품입니다. 엘든 이렌리치가 잘 안어울리는데다 로그원은 좋았지만 한 솔로가 메인이면 스타워즈와는 좀~이라는 이미지였던지라~ 그런데 의외로 괜찮았네요. 역시 기대감을 낮추는게 최고의 방법인 듯한~ 냉정하게 보면 ... more

덧글

  • 포스21 2017/01/03 13:57 # 답글

    끊임없는 문어발식 확장에 뜬금없는 외전 등은 건담을 따라갈 컨텐츠가 없죠. ^^
    로그원은 재밌게 봤습니다. 로봇인 케이투 정도는 후속작에서도 볼수 있기 바랬는데...
  • 타누키 2017/01/03 22:48 #

    토미노 영감님도 울고 갈만한 엔딩이 ㅜㅜ
  • 지나가다 2017/01/03 21:28 # 삭제 답글

    외전이 앞으로 두편 더 나온다죠 한솔로랑 하나더.
    이번만큼만 뽑아준다면 나머지 외전도 확고부동하게 다 볼 생각입니다.
    다만 우리나라에서 생각보다 흥행을 하지못해서 조금 개인적으로 아쉬움. 현 40-50세대들도 스타워즈 클래식 한번씩은 다 봐쓸 텐데 왜 이렇게 흥행은 별로인지. 작년에 Force awaken 도 그렇고



    참 그리고 보니 아주 오랜만에 타누키님 블로그에 댓글 달았내요.^^
  • 타누키 2017/01/03 22:54 #

    오 그렇군요~ 세계흥행은 좋다니 제대로 내주리라 기대됩니다. ㅎㅎ 아무래도 한국에선 떡밥 보충도 별로 없고 ㅜㅜ 자주 들려주세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31741
3218
495615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