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부엌 대공사] 2000G 싱크대 설치, 현대 리바트 by 타누키





오래된거라 높이도 낮고 싱크대 상태 참 ㅠㅠ
그래도 비싸기 때문에 몇달간의 고민 끝에 일반 싱크대보단
좀 비싸지만 E0등급인 현대 리바트로 질렀습니다.
무광인 2600G와 비교해 유광인 2000G가 더 비싸던~

우선 디자이너분이 와서 실측과 방상태를 보고 갑니다.
기둥도 아닌 기둥이 있고 벽상태가 안좋아서 추가 비용이 ㅜㅜ



철거~ 비용도 따로더군요. 추가지출 ㅠㅠ
그날 바로 다 하는게 아니라 곰팡이에 살균기 엄청 쏘고 선풍기 돌리고~



좀 낫지 않을까 싶어 단열벽지를 붙여본~
벽지는 싱크대 설치 후에 붙이기로 해서 준비는 제일 먼저인데
후반으로 밀린ㅋㅋ



오래된 집이라 수전 내림공사는 패스하고 좀 넓어지고
높아진 싱크대가 굿~ 싱크대와 인조대리석 공사팀이 따로 오더군요.



자잘한 것과 수세미, 싱크대용 살균기와 식탁이 서비스로 왔는데
살균기는 두번째 교환중이고;; - 두번째에 양품인 듯...

식탁은 대충 작겠지 했더니 160cm짜리랔ㅋㅋ
아일랜드 스타일 부엌이 되어버렸네요.
입식이 되어 모두 대만족인~
뎀퍼처리되어 신경쓰지 않는 것도 괜찮고~

가스렌지가 빌트인이 되어 쿡탑인데 잘 안켜져서 두번은 눌러야;
다만 치우기 쉬운건 좋네요. 후드도 전보다 낮아져 환기도 잘되던~

그리고 LG 인조대리석이라 튼튼하다고 벽지작업하느라
올라가봤는데 괜찮더군요.

타일도 하고 마루 등 주방을 개조해봤는데 돈은 들었지만
사용빈도가 높은 공간이어서 그런지 꽤나 만족스럽습니다.
이번 기회에 안쓰는 물건도 좀 버리고~ ㅋㅋㅋ



다 끝나고 제대로 해먹은 첫 요리는 카레~~





핑백

덧글

  • 냥저씨 2017/02/06 15:54 # 삭제 답글

    우와..주부인 제 눈에 엄청 좋아 보이는데요? 굿굿~
  • 타누키 2017/02/07 12:52 #

    돈들인 값은 하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23636
3944
490808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