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배트맨 무비] BEST DC EVER!! feat. 판권 스웩 by 타누키





예전 알록달록한 배트맨을 그렇~게 좋아한건 아니지만(가물가물;;)
놀란의 배트맨을 포함해 그나마 DC에 돈을 벌어다주는 배트맨인데
이번에도 배트맨이 해냈습니다.

해낸 수준이 아니라 DC영화 중 손에 꼽을만한 명작이!!
그만큼 최근 DC가 말아먹은 영화가 많다는거지만 ㅠㅠ
어쨌든 정말 재밌었네요. 배트맨다운 시니컬과 아이러니, 유머까지!

수어사이드한 스쿼드따위 버리고 DC 후속작은 레고(?)에게
감수받고 찍는걸로 ㅠㅠ 자막판 상영 회차는 정말 적어서 아쉬웠네요.
이리저리 밀리고 레고지만 성인용 작품이다보니 그런가;;

이건 작중에도 없는걸 왜 넣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를 본 후라면 감동 2배의 장면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이렇게 그리는 배트맨이 전에도 없는건 아니었지만
이정도로 트라우마만 제대로 파고들어간 작품은 똨ㅋㅋㅋ
조커의 활용까지 정말 대작이라 부를만 합니다.
조커 표정 ㅠㅠ)b 히스 레저 이후 진정한 적통 조커인 듯...큿~

그걸 레고로 했는데 오히려 상상의 가미까지 더해질 수 있는지라
(어릴 때 그렇게 논 사람이 많을테니~ 지아이조 어디에 아직 있을 듯ㅋㅋ)
더 마음에 든달까~ 다음 작품은 닌자고라는데 모르는거라 아쉬운 ㅠㅠ
전작도 명작이었는데 닌자고는 과연 흐음;;

윌 아넷이 목소리를 전에 이어 맡았는데 캐릭터에 딱 맞는겤ㅋㅋㅋ



고든국장과 바바라 고든도 좋은~ 레고 무비 전통의 샤랄랄라는 좋았지만
배트걸(팔아먹긴 해야겠지만 배트맨도 필요없다던 바바라였는데;;) 부분은
좀 아쉬웠네요. 배트보이로 한번 받아치긴 했지만 ㅠㅠ
알프레도는 여기서도 굿굿~



거기에 솔직히 DC 악역 총출동만해도 많긴 하지만(케첩쏘는 애도 ㄷㄷ;;)
후반 워너 판권 악역 총출동은 정말.......................................ㅜㅜ)b
사우론부터 이건 뭐 레고라곤해도 판권을 이렇게 쓸 수 있다는게
정말 멋졌네요. 이런게 판권 스웩이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즈니도 한번 싹 모아서 이런 짓 해줬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딩이 급 레고스럽게 끝나긴 했지만 마스터빌드의 세계관이니
그래도 잘 어울렸네요.



자주 나오는 가족사진에서 골목 구석에 여자아이(?)가 한명 있던데
누구일지~ 미드 고담에서 나왔던 셀레나 카일이려나 싶기도 하고;;



마고 로비의 할리 퀸이 대세였지만 고전적 할리 퀸도~



로빈은 정말 ㅠㅠ 어떻게 보면 제일 천재에 몸짱ㅋㅋㅋㅋ
조셉 고든 레빗의 로빈도 좋았지만 상큼발랑 순진무구라닠ㅋㅋ

어쨌든 배트걸과 살짝 허전한 엔딩을 제외하곤 명작이었네요.
특히 판권 스윀ㅋㅋㅋ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맥도날드] 저스티스 리그 해피밀 2017-03-21 20:35:23 #

    ... 맨은 부메랑이 여럿들어있는데 등에 꼽기도 하고 던질 수 있는 기믹입니다. 날아라 슈퍼맨! 슈퍼맨은 스피커가 있길레 뭔가했더닠ㅋㅋ 그냥 하늘을 가르는 슝슝소리네욬ㅋ 레고 배트맨 2차도 샀었는데 물잔 하나씩 ㅋㅋ 로빈은 왜 캣우먼하고 있는겈ㅋ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 Friends are Family 2017-05-06 13:42:30 #

    ... 의 개념이 점차 넓어지는 시대인지라 뭉쳤어도 오합지졸같은 느낌이었던 전편과 달리 사고뭉치 집단이지만 이젠 완연한 집단이자 가족으로 느껴져서 좋았네요. 그러다보니 레고 : 배트맨 OST의 Friends are Family가 생각나는~ 거기에 양키센스기는 하지만 꽤나 유쾌하니 재밌었고 캐릭터 조명도 잘 분배된데다 스토리마저 좋으니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역시 캐릭터는 캐릭터로 2018-12-18 13:24:34 #

    ... 이더맨 자체의 매력은 너무 성인물로 만들어서 영 아쉬웠던지라 최근 마블의 톰 홀랜드 버전이 마음에 들었는데 그럼에도 이게 더 좋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DC를 제대로 계승한건(?) 레고무비이듯이 스파이더맨도 마찬가지라고 생각되는데 실사화로 옮기며 닮은꼴이나 현실적인 조합 나이를 먹는 등 다양한 제약이 있는 반면 아예 캐릭터를 창조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맥도날드] 레고무비2 해피밀 2019-01-30 22:40:25 #

    ... 우선 1차~ 레고무비는 워낙 좋아하는 작품이기도 하고 배트맨 버전도 진짜 손에 꼽기 때문에 2도 기대되는데 흔히 말하는 레고 대갈치기(?)로 해피밀이 나왔네요. 에밋, 와일드스타일, 배트맨 원더우먼 머리가~ 2편은 듀플로 ... more

덧글

  • 포스21 2017/02/14 17:13 # 답글

    재밌더군요,^^ 근데 사우론이라던지 , 불뿜는 괴수 라던지 , 킹콩 ? 인지 등등 너무 다양하게 나와서 집중이 힘들었습니다. ^^
  • 타누키 2017/02/14 18:30 #

    워낙 많이 등장하니 빠르긴 하죠.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5557
7496
49468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