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맛있는 커피와 브런치, 테라로사 커피공장 by 타누키





몇번씩이나 가봤지만 애매한 곳에 있어 동해안에 가도 들리기 쉽지 않은데
이번엔 다행히 들릴 수 있었던~ 참 마음에 드는 간판 ㅎㅎ



계속 공사를 하고 확장해 오는 것 같은데 그래도 입구는 여전한~



바쪽은 왠지 이제 바느낌이 적어진 ㅎㅎ



내부는 이제 테이블이 가득가득~



아쉽게도 브런치를 안하는 날이라고 하더군요. ㅜㅜ
그래도 베이커리는 항상 있어서 이것저것 사본~
크루아상과 호밀 에피인데 둘 다 꽤 맛있었네요. 가격도 괜찮은~

에피는 불어로 이삭이라는데 모든 빵은 물어보고 커팅해줍니다.
안에 치즈가 살짝 들어간게 좋았네요~



겨울시즌이라 슈톨렌도 팔던데 일부만 커팅하고 나머진 포장해서 샀네요.
처음 먹어봤는데 다양한 과일도 그렇고 생각보다 촉촉달달한게 맛있던~
통으로 팔다보니 전체는 비싼데 그래도 오래 놔두고 조금씩 먹는거라 ㅎㅎ



커피는 핸드드립으로 COE 온두라스 고센과 에티오피아 시다모 오마초로
가격이 온두라스 고센이 7500으로 좀 더 비싼데 맛이 확실히 그럴만한~
산미를 좋아하는 제 취향에 딱 맞아서 정말 ㅜㅜ)b 가벼운 것도 좋구요.
일행도 고센이 더 낫다고 뺏어간ㅋㅋ 원두를 사면 커피를 한잔주는 서비스가
있는 원두도 있기 때문에 다음엔 그렇게~ 아직 한봉지 남아서 ㅠㅠ



컵도 예뻐서 좋은 ㅎㅎ 컵 진열은 양이 줄어들어서 좀 아쉬웠네요.



추가로 시켰던 리얼 코코아~ 이것도 막 진하진 않지만 크리미하니 괜찮았네요.



크림치즈 호두빵~ 가격도 싸고 치즈듬뿍이라 정말 ㅜㅜ)b



망고 판나코타~ 망고맛이 가볍지만 푸딩과 함께 괜찮았던~



처음 먹어봤으니 한장 더~ ㅎㅎ



입구는 여전해서 좋던~ 변화가 많은데 안바뀌는 것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햇살이 좋아서 마무리로~ 여전히 좋아서 마음에 드는 가게입니다. ㅎㅎ



지도 크게 보기
2017.2.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SETEC] 2017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 나들이 - 1 2017-06-03 13:20:51 #

    ... 두 다 쓰고 있고 너무 큰 곳을 도는 것보다 하나씩 다 봤다~라는 느낌이 쉽게 드는게 또 나름~ 처음 안으로 쑥~ 들어가 본 곳이 일산 커피공장입니다. 커피공장하면 테라로사부터 생각나는데 이곳도 꽤 유명하다고~ 다음에 한번 들려봐야 ㅎㅎ 시음을 하는데 투머치라는 블랜딩이 너무 마음에 들어 구입하려 하니 남성분은 품절이라는 답을.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파주] 일산 커피공장 급습 2017-06-18 19:39:57 #

    ... 급습 실패~ 테라로사 커피공장처럼 카페와 같이 운영하는건줄 알았는데 정말 공장만 있네욬ㅋㅋㅋ 어쩐지 가는 길이 영 험하더라니;;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에서 보고 너무 마음에 들었던 ... more

덧글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2/20 09:09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2월 20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타누키 2017/02/20 09:42 #

    연락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33714
7496
494662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