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건] Freely ever after by 타누키





울버린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영화로서는 아쉬울 때가 많았는데
3부작의 마무리와 새로운 시대를 잘 보여줘서 좋은 로건이었습니다.

사실 이 영화는 3편이기도 하지만 올드팬들에게 더 와닿을 것 같은 영화로
차별에 맞서고 자유를 갈구하는 엑스맨들의 이야기를 알아야만 한다는 점에서
세세한 설정을 가지고 쿠키찾기 하는게 아닌 오히려 이제까지의 영화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한다는 점에서 대단했네요. 화려함은 적지만
마블에 넘기지 않고 만족스러운 몇 안되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언젠간 콜라보나 마블 편입이 되었으면 싶긴 하지만
휴잭맨의 울버린은 이제 끝이라니 ㅠㅠ

청불답게 상당히 묘사가 처절하며 이제까지의 울버린 클로가 말 그대로
발톱이라 생채기 수준이었다면 이제서야 검다워졌다고 볼 수 있어 좋았네요.

허들은 높지만 영화에서 서부영화가 직접 나왔다시피 서부영화라고 봐도
무방해서...아니 그래도 사실 전작들을 꾸준히 봐왔어야 추천할만 합니다.
3부작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만족스럽네요.

이들의 끝이 이리되리라 예상한 사람이 얼마나 있을지...그래도 자유롭길
그나저나 트럼시트(?)같은 느낌돜ㅋㅋㅋ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울버린의 유전자를 가지고 만들었으니...결국은 딸과 아버지와의 로드무비에다
자유투사들의 한 시대를 끝내는 진득한 영화라 참 좋았네요.
후반으로 가면서 훌쩍이는 분들이 많아지시던...

엑스맨 유니버스가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자비에도 울버린도
죽은 이 시대는 끝일 것 같으니 참 묘하더군요. 마지막 엑스 무덤도 그렇고...

그래도 마지막 자비에 교수도 제정신으로 참회를 했고 울버린도 나름의 안식을
찾았으니 어쩌면 희망적인 엔딩이자 여전히 자유는 갈구해야될 가치라는걸
잘 드러내는 영화였습니다. 자유가 당연한 시대라 역설적으로 더 와닿네요.

그나저나 캐나다에서 망명을 받아주면서 떠날 때 솔직히 생각난건
트럼프를 피해 떠나는 트럼시트(?) 미국인들 느낌돜ㅋㅋㅋㅋ



로라 역의 다프네 킨
울버린 유전자인건 영화를 보면서 알았는데 이정도 능력일줄이얔ㅋㅋ
완력말고는 손색없는 엑스맨이었네요. 턱이 살짝 나온게 키아라 나이틀리
느낌도 나고 역변만 안하면 앞으로 출연이 기대되는 엑스맨이 될 것 같습니다.



울버린 역의 휴 잭맨
찰스 자비에 교수를 끝까지 챙긴건 결국 로건이었네요. 극 중에서도 말했다시피
가족을 만들어줬으니 진짜 아버지나 다름없는지라 동부에서 어떠한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하게 나오진 않았지만 약을 먹이면서까지 도망다니는게 ㅠㅠ

유전자 음식때문인지 돌연변이도 태어나지 않고 암울하면서도
시대에 뒤쳐져가는 모든 것들의 이야기인데다 서부영화틱하다보니
로스트 인 더스트 생각도 나고 참 짠한 ㅜㅜ



찰스 자비에 역의 패트릭 스튜어트
언제나 흔들림없는 교수님의 말년을 이렇게 ㅠㅠ 하긴 뇌에 문제가 생겼으니
정부에서 문제시할만도 합니다. 다만 솔직히 교수의 캐릭터(?)라면
뇌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 확실해졌을 때 목숨을 끊었을 것 같긴 한지라....
뭐 그래서 그걸 막으려고 동부 사건이 났을 수도 있긴 합니다.



도널드 피어스 역의 보이드 홀브룩
리버스가 뭔가 했더니 사이보그 용병단이라네요. 사실 10년 뒤의 미래인데
사이보그치고 좀 너무 발전이 없는거 아닌가 싶긴 합니다.
뭔가 있을 줄 알았는데 일반인 수준이라;; 아이들의 능력활용도 로라말곤 좀;;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23 아이덴티티] 제임스 맥어보이로도 벅차다 2017-03-06 12:09:26 #

    ... 바로 생각나는 제목과 소재인데다 나름 명작으로 생각하는 작품인지라 더 비교가 되더군요. 이번에 찾아보면서 아이덴티티의 감독인 제임스 맨골드가 눈에 익는데... 했더니 로건의 감독이었습니다. 게다가 팝콘에선 손꼽는 나잇&데이까지?? 더 울버린 감독이었던 것만 보고 우려했던 제가 우매했...흠흠 어쩌다보니 다른 감독 이야기로 넘어갔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엑스맨 : 다크피닉스] 말괄량이 진 그레이 2019-06-11 12:21:05 #

    ... 오래전 엑스맨 3편에서 나왔던 피닉스를 따로 떼서 만들었다는데 평이 워낙 안좋아 내려놓고 봐서 그런지 집중한게 나름 로건틱한 면도 있어 볼만은 했네요. 물론 엑스맨 팬이라면 실망할 요소가 많긴 합니다. 디즈니로 넘어가긴 했지만 시리즈의 마무리를 이런 소규모의 작품으로 끝낸 것이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포드 V 페라리] 제로의 영역에서 2019-11-19 12:42:35 #

    ... 좋지만 보고 좋았다면 한번 위키로 간단히 보는 것도 흥미로울 듯 싶습니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작품으로 예전 나잇 & 데이나 아이덴티티를 연출했던 분이라 최근 다시 로건도 좋고 점점 앞으로도 기대되네요. 남성적인 영화일 것 같지만 드라마적으로도 상당히 좋아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맷 데이먼의 작품들이 한동안 아쉬운게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86714
7496
49465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