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2차 근황 by 타누키





살라딘이 나왔습니다~ 김형태가 작업할 때부터 말이 나왔었던 것 같은데 오~
새로 그려서 꽤나 멋지네요.



문제는 제가 창세기전을 하나도 플레이해보지 않았다는겈ㅋㅋㅋ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는 했었는데 그다음부턴 파판 등에 빠져서 ㄷㄷ
그래도 살라딘 스토리는 대충 어팩션으로 보여주는데 궁금해서 스토리는
뒤져봤다가 표절이야기도 나오고 ㄷㄷ 나름 국내 최고의 RPG인데;;

어쨌든 스토리는 꽤 좋았네요. 당시 비슷한 작품들이 많았기는 했지만 ㅎㅎ
크로노 트리거 생각도 나고~ 창세기전을 넥스트플로어가 샀다는데 과연~



당시 작화였던건지 ㄷㄷ 도트 게임화면도 그렇고 당시 게임 유저로서 추억돋ㅋㅋ



그나저나 레이드 시즌 2 캐릭터는 또 왴ㅋㅋㅋㅋ 저...저기 도령??



버들이 아니라 뭔가 쌀 느낌 ㅎㅎ 오토코노코를 노리는건짘ㅋㅋㅋ



환생관 시스템도 생겼는데 개인적으로 만혼술을~ 근데 원하는건 안나옵...ㅠㅠ



이번 레이드 보스인 바리, 환생관 주인이기도 한데 꽤나 마음에 드는 캐릭터라
언제나오나 했더니 바로~ ㅠㅠ)b



보스 모습;;; 안드로이드 버전이라는데 이건 좀ㅋㅋㅋㅋㅋ 19금 걸릴만 한 듯;;
아이폰버전은 치마를 다 입은 상태로 나오는지랔ㅋㅋ 아이폰 버전 gif는 없네요.
다른 캐릭터들도 헐벗은게 많다는데 아이폰은 성인버전이 아니라 정숙한~

어쨌든 1챕터 스토리도 끝났고 앞으로 어떻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크리스탈
사료게임이라는 말처럼 가챠를 매일 11연차씩 돌려도 넘쳐나게 주다보닠ㅋㅋ
캐릭터 모으면서 스토리 보는 맛으로 하게 되네요. 레이드야 캐릭터가
마음에 들면 달리는데 전판은 하다 말았는데 이번엔~

레이드에 부스터나 숟딜방지, 전체요청 등 확밀아 때보다 무과금 유저가
하기 괜찮아져서(요즘 나오는 다른 게임들도 그러겠지만 ㅎㅎ) 좋네요.



무과금이라 고돌은 못해도 나름 이것저것 나오기는 합니다. ㄷㄷ
언극도 깨고 나름 컨텐츠와 이벤트를 다 하니~(확밀아는 레이드를 못해서 포기;;)
끝이 보인다고 항상 난리긴 하지만 패키지 게임하는 느낌으로 하는지라 괜찮네요.
3차까지 쓸지는 모르겠...ㅋㅋ





덧글

  • 등대지기 2017/03/28 19:20 # 답글

    오우 얀 성형했네요
    예뻐졌냐고 하면 그건 잘 모르겠지만
  • 타누키 2017/03/29 17:02 #

    ㅋㅋㅋ 옛 일러랑은 한참 다르죠.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44394
2710
51300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