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시원한 평양냉면과 육개장, 우래옥 본점 by 타누키





궁중문화축전때문에 종묘에 갔다 들린~ 주차장이 넓은 편이라 편하죠. ㅎㅎ
식사시간대를 살~짝 비켜가서 사람이 적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줄서있는 ㅠㅠ
그래도 앉을 자리가 많아서 좀 낫네요.

기다리다 나온 평양냉면~ 여전히 맛있는 ㅠㅠ
슴슴하다는 평양냉면 중에선 좀 가미된 맛이긴 하지만 그래서인지 맛을 느끼기
더 쉽고 편하게 먹기 좋아 마음에 듭니다. 가격은 13000원으로 올랐네요. ㅜㅜ



육개장은 개인적으로 소울푸드인지라 눈에 띄면 특별한게 없는한 잘 시켜먹는데
여기도 다시 오다보니 육개장의 차례가~ ㅎㅎ 11000원으로 냉면보단 낮지만
비교적 꽤 높은 편이라 불안하긴 했는데 그래도 도전해 봤습니다.

색이 굉장히 진해서 텁텁할 것 같은데 정말 시원~한 국물로 가벼워서 의외였고
고기도 질이 좋은데다 양도 꽤 되서 맛있더군요. 이런 계열로선 꽤 좋았습니다.
다만 그래도 가격이~ ㅋㅋ 고기생각하면 나름 이해는 가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41636
3944
49080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