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맛있는 화로구이와 스키야키, 일본 가정식 돈돈정 by 타누키





용산역 CGV가 리뉴얼 되면서 전체적으로 주변 음식점까지 바뀐 곳이 많은데
그 중 한 곳인 일본 가정식 전문인 돈돈정에 다녀왔습니다. 식사시간대는 줄서던;;
아직 오픈 초기라 그런지 주문이 밀린 상태에선 나오는 속도가 좀 느립니다.
20여분 걸린다는데 웨이팅은 고지하면 별 상관하지 않기 때문에 괜찮았네요.

다만 옆의 군인커플은 한분만 식사하길레 뭔가 했더니 여성분 식사가 끝나니
남성분 식사가 나오던......ㅠㅠ 고지가 된 것이겠지만 ㅎㄷ;;



내부 인테리어는 이정도~ 소파석도 괜찮게 포진되어 있고 깔끔하니 무난합니다.



잔이 너무 귀여운~~ 특이한건 하리오 물병인데 펌프질해서 따르는 방식이더군요.



먼저 스키야키 정식~ 밑에 고체연료를 넣어 따끈하게 유지되고 날계란은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서 흰자는 스키야키에 노른자는 고기를 찍어 먹으라더군요.
새콤한 로티니나 명란젓, 계란말이 등 다른 찬들도 다 괜찮은~



달큰한 국물과 유부주머니와 우동사리가 잘 어울리는~ 보통의 불고기 소스보다
덜 달긴한데 온리 달큰이라 묘하긴 합니다. 우동은 꽤나 말랑한 타입이네요.
13000원으로 가격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대망의 화로구이 정식~ 사실 규카츠를 시켜보려고 했는데 품절이라고 ㅠㅠ
15000원으로 제일 높은 가격대인데 고기양도 괜찮고 화로가 본격적이라
꽤 마음에 들더군요. 보통 화로정식 이러면 좀 작게 나와서 굽는데 시간도 걸리고
보조적인 의미로 다가왔는데 이건 꽤~~ 다만 화로 전문점이 아니라 연기 흡입이
안되서 눈이 매워질 수 있습니닼ㅋㅋ



진갈비로 10~12피스라는데 양은 적절했네요. 남성이 먹기에 많은 것 까진
아니지만 적당히 괜찮다 싶은 정도~



그런데 맛이....맛이~ 정말 ㅠㅠ)b 고기질이 꽤나 좋네요. 스키야키는 국물요리라
어쩔 수 없이 고기가 단단해지지만 이건 정말 야들야들하니 술술 넘어가는게~
완전 마음에 들어 다음에도 다른 메뉴들을 먹어보고 싶은 집입니다.



그런 김에(사실은 웨이팅이 20분이라...) 메뉴판 사진이나~ 메뉴가 정말 많아서
오래 즐길 수 있을 듯 하네요. ㅎㅎ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6714
7496
494630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