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숲 속으로] 아버지라는 숲 by 타누키





익무의 시사회로 본 검은 숲 속으로입니다. 스위스 영화는 처음인 것 같은데
부천영화제에 나왔던 영화라고 하네요. 원제목에 검은은 없는 듯;;

검은이란 이미지와 달리 어른동화적인 이야기라 괜찮았는데 아무래도
초중반까지의 템포가 느려서 호불호가 있겠더군요.
감독과의 GV도 있었고 흥미로웠는데 나중에 정식 개봉한다고 합니다.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랑스의 부부가 이혼하고 어머니와 지내다가 아버지와 잠시 시간을 보내러
스웨덴에 가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 초반의 상담씬도 그렇고 아이의 시각에서 점점
환각과 아버지가 버무려지는게 묘하더군요.

사실 그 존재의 묘사 자체가 너무 부드러웠(?)기 때문에 처음부터 놀라긴 했지만
그렇게 무섭지는 않아서 좋았네요. 마지막의 슬픔도 나름 이해가 가고....
환각(?)을 표시하지 않고 일상과 완전히 그대로 같게 찍어서 더~

(정확하진 않은;;) 그래도 보통의 아버지가 말을 걸어보라고 계속 이야기하는데
끝까지 말을 걸어주지 않은 아이가 야속하더군요. 물론 나름의 이해를 한 듯한
마지막 만남이 그려지기는 하지만 그렇게 소통(?)하고 싶어하는 아버지를....
말을 걸어줬으면 또 어땠을까 싶었습니다.



질스 마챈드 감독과의 GV, 프랑스 분이시라 아무래도 통역에 시간이 많이~ ㅠㅠ
그래도 재밌었는데......녹음이 날아갔네요;; 폰에선 재생이 되는데 왜 파일로는;;;
큰 형과 동생의 나이와 성향에 따른 다른 대처를 이야기한 것도 좋았었는데 ㅜㅜ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서울극장 리뉴얼 단상 2017-08-05 19:13:22 #

    ... 오래전 단체관람으로 뭔가 히어로 영화인지를 봤던 기억이 가물가물한 서울극장인데 검은 숲속으로 시사회때문에 다녀왔더니 7월에 리뉴얼했다네요. 외관부터 너무 깔끔해진~ 내부도 뭔가....CGV스럽네요;; 서울아트시네마와 인디스페이스 등 독립영화관도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7546
3423
545878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