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배드3] 아쉽지만 재밌는 가족사 by 타누키





슈퍼배드2 이후 4년만에 돌아온 슈퍼배드3입니다. 그 사이에 미니언즈가 있긴 해도
그루의 이야기가 메인인 슈퍼배드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하고 봤는데~

재미는 있지만 좀 아쉽긴 하네요. 전체적으로 띄엄띄엄하기도 하고 가족 이야기도
해치우듯이 넘어간 면이 많아서~;; 미니언즈는 귀엽지만 아예 따로 미니언즈2때
써먹지 싶더군요. 물론 재결합적인 의미에서 3가지 이야기를 굴리고 싶은건
알겠지만 조합이 좀 허술하게 나왔습니다.

뭐 그래도 좋아하고 기대했던 작품이라 그렇지 팝콘무비로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루라는 쌍둥이의 존재는 음....좀 뻔한 조합이라 애매하긴 했네요. 무난하게
정리했지만 또 너무 무난해서 흐음~



그런 와중에 발타자르 브래트는 8-90년대풍의 빌런을 제대로 표현해섴ㅋㅋㅋ
그나마 좋았네요. 댄스배틀도 그렇고 여드름이라던가 대머리인건 양키스럽지만;;
추억의 음악들과 나름의 추진력잌ㅋㅋ



최애캐인 루시의 활약이 너무 적어서 아쉽던 ㅠㅠ 여전히 좋긴 했지만 마고와의
갈등도 좀 쉽게 끝났고;; 3자매 이야기도 좀 아쉽고~ 퇴직당한 아버지에 대한
반응들을 보며 귀엽긴 했지만 세계가 정말 어렵긴 어렵구나 싶었네요. ㅜㅜ;;



미니언즈야 너무 좋긴 좋았지만 한국에선 너무 미니언즈 위주로 홍보하는게 좀;;
포스터도 대부분이 미니언즈고 이건 슈퍼배드인데;;; 따로 떨어지지 말고 같이
몰려다니는게 슈퍼배드의 맛인데 아쉬웠네요. 박사도 냉동상태로 넘겨버리고;;



국내엔 거의 없는 인물위주 포스터를 마지막으로~ 그래도 다음 편이 나와줬으면~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7월의 포토티켓 2017-08-09 18:19:38 #

    ... 7월은 프란츠, 그 후, 덩케르크, 슈퍼배드3, 너의 이름은.으로 뽑아봤네요.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미니언즈2] 다시 한번 미니배드 2022-08-01 12:40:09 #

    ... . 그루의 어린 시절과 함께 응답하라 느낌으로 만들어져 오리엔탈리즘도 가미되어 있고 귀엽게 나왔네요. 완전 스핀오프적은 아니다보니 좀 애매한 것도 사실이라 이럴꺼면 슈퍼배드4 좀... ㅠㅠ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그루의 사춘기 뿜뿜 어린 시절을 그려내서 잘 어울렸던~ 추억을 그리는 작품들이 너무 많아지긴 했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33610
3601
546019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2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