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된 용산 CGV 한달 관람기 by 타누키





너의 이름은. 용산 아이맥스 특별상영 때, 처음 용아맥을 접하고 리뉴얼한 용산에
푹 빠져버린~~ K열 중앙 사이드 쪽, 당시 중간 이후가 명당이라는 이야기가
많았어서 이정도면~ 했었는데 생각보다 눈에 꽉차지 않아서 좀 아쉬웠네요.
익스트림까지는 아니어도 아이맥스는 어느정도 꽉찬걸 좋아하는지라 ㅎㅎ

네맘내맘 ㅠㅠ ㅋㅋㅋ




박찬욱관이라고 아트하우스관이 따로 있는데 아예 전시물도 가져다 놨습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용산CGV에 자주 출몰하신다곸ㅋㅋㅋㅋ




박찬욱관 내부, 보통 아트하우스관은 단차 등이 별로 안좋은 경우가 많은데
일반관보다 더 좋을 정도로 단차나 가죽시트 등이 상당히 좋더군요.
마스킹도 용산은 다 된다고 하고(용아맥 제외) CGV 본진답습니다. ㅎㅎ

인력수급때문에도 말이 있던데 아무래도 신관(?)이라 그런가 싶긴합니다만
다행히 그런 분보다는 아이맥스 여권 도장을 신중히 다룬다던가, 고객에게
물어보고 권유한다던지 아트하우스 클럽 대응도 좋았고(영수증을 모으신다면
뱃지지급 도장을 표에 안찍어드릴까요? 등) 매니저급 분들의 대응을 여기서
처음(?) 겪어봐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솔직히 대학로같은데서 뱃지 받을 때
절차와 응대가 좀....별로였었던지라;; 뭔가 CGV측에서 선심쓴다는 느낌?
(예전엔 칭찬 이벤트가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없는 듯?? 가물가물~)

힘든 일이겠지만 그 분들만 그러는지는 몰라도 이렇게 응대하는게
CGV에 대한 호감도에 상당히 좋은 영향을 끼친다고 보는지라 좀 더 힘써줫으면
좋겠더군요.



인테리어는 CGV답지만 어서옥션관도 있고 노래방도 있는 등 특이한게 많네요.




맥주바도 있고 ㄷㄷ



스튜디오도 있는데 CGV행사용인가 했더니 대관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음식점도 싹 리뉴얼되서 좋은 ㅠㅠ)b 아쉽게도 버거킹은 없어졌지만..;;



레드카펫 행사도 하던데 이것때문에 좀 돌아서 아이맥스로 들어가야 했네요.
외국인도 엄청나게 오던;;



아이맥스 H열 중간, 덩케르크라 1.43:1 비율이라 상당히 눈에 꽉차는게
아주 마음에 들고 가로 길이가 영등포 스타리움과 엇비슷할 정도다보니
논아맥이어도 레이저와 음향 모두 메리트가 있더군요. ㅠㅠ)b



다만 많이 지적되다시피 단차때문에 H열이라 살짝 올려다 봐야하는데도
하단은 키크신 분이 앞에 앉는다면 좀 걸리더군요. 물론 덩케르크의 특별한
화면비 때문이긴 해서 일반 아이맥스 비율이라면 괜찮아 보입니다.



택시운전사를 봤던 4관, 일반관들도 화질이 좋고 가죽시트에 컵홀더 추가 등
다들 괜찮더군요. 이렇게 각 지역에 특색있던 군웅할거의 시대는 끝나고
용산이 CGV의 왕으로 등극했다고 봅니다. 어서 레이저가 널리 퍼져야 ㅠㅠ



4인으로 판다던가 했던 스카이박스, 좀 우려스럽긴 했는데 영사기 수준으로
높은데 배치해서 일반관람에는 영향이 없어 보여 다행이더군요.
가족이 관람하기 딱 좋아보이기는 하지만 영화를 제대로 보기에는 좀 힘들 듯한
높이때문에~~ 음향은 아무래도 내부 스피커를 따로 달면 해결 될 듯한데 ㅎㅎ



씨네샵도 이것저것 많던데 미니언즈 열풍 때 한컷, 디즈니가 많아서 좋긴한데
요즘 작품 좀...스티치라던지 우리나라에서 잘 안팔렸던 것 같은 작품들의 비중이
높아보여서 매번 아쉽더군요. 그나마 미니언즈는 잘팔리니 특집으로 해준 ㅎㅎ



일반 영화를 용아맥에서 틀어줘서 도전해봤습니다. 스타리움급으로 크면서
화질도 좋다보니 혹성탈출을 봤는데 꽤 마음에 들더군요.

아이맥스 버전이 아니다보니 J열 중앙을 선택해봤는데 눈높이가 어느정도
맞으면서 눈에 차다보니 좋았네요. 다음엔 I열로 한번 봐야겠습니다.



J열이라 높아져서 덩케르크 때처럼 화면을 가리는게 걱정되긴 했는데
일반비율이라 딱 괜찮더군요. 그렇게 감안하고 만든 듯합니다.
매니아 층이 보기 시작한게 덩케르크라 그렇지 다른 아이맥스 영화였으면
말이 덜 나오지 않았을까~ 싶었네요. 어쨌든 가격은 좀 있지만
용아맥에 걸리는 영화라면 웬만하면 용아맥에서 보지 않을까 합니다. ㅎㅎ

개인적인 명당을 꼽자면, 아이맥스 비율은 H~I열, 논아맥이라면 I~J열로 봅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7369
2816
54783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