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맛있는 등심 돈까스, 정돈 by 타누키





항상 줄이 길어서 여긴 뭐하는데길레...싶었는데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그렇다고~ 운이 좋아 줄이 없었을 때 들어가 봤네요. 나올 때는 줄이 ㅎㄷ;;

내부는 깔끔하니 괜찮던~ 안쪽 테이블은 평범하니 좋았지만 입구쪽이 좀 더
마음에 들었네요. 물론 줄이 보인다는건 그랬지만 ㅋㅋ



노란 유자소금이 있는 소금접시도 좋았고 한상차림이 마음에 드는~



비계가 나올만큼 넓고 두껍게 썰은 것이 특이했는데 그러다보니 결도 평소와
다르게 느껴져 아주 마음에 들었네요. 돼지고기 스테이크 느낌??
핑크핑크하니 미디엄 정도로 쥬~시해서 정말 ㅠㅠ)b

완전 고기다보니 배도 생각보다 부르고 돈까스 중에선 제일 마음에 드는
집이었습니다. 안심이나 다른 것도 재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은~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대학로] 맛있는 안심 돈까스, 정돈 2018-07-25 12:32:34 #

    ... 등심도 맛있었지만 안심도 먹어보고 싶어 들린 정돈입니다. 당시도 줄이 길었지만 이번에도 브레이크타임에 가까울 시간대인데 줄서야했던 ㅜㅜ 차림은 똑같으니 패스~ 돈까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용산] 묘한 믹스의 브라운 돈가스, 북천 2018-12-06 12:38:30 #

    ... 보니 스테이크처럼 상당히 포만감이 들고 후추후추한 소스와 튀김옷으로 느끼함없이 괜찮았는데~ 튀김옷과 고기가 붙어있지 않고 분리되는데다 돼지고기 스테이크 스타일이라해도 정돈같이 정말 부드럽게 나오는데 비해 더 얇은데도 덜 부드럽다보니 아쉽네요. 경양식과 일본식의 믹스같아 독특함이 마음에 들어서 더...ㅜㅜ ... more

덧글

  • 루루카 2017/09/25 13:44 # 답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타누키 2017/09/25 17:33 #

    ㅇㅎㅎ 맛집답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6634
15727
491068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