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 골든서클] 몰살의 매튜 본 by 타누키





콜린 퍼스의 귀환이 미리 알려지는 등 아쉽다는 평이 시작 전부터 알려지면서
기대를 좀 내려놨는데 그래도~ 1편부터 좋아했던지라 마음에 드네요.

특히 이런 청불 B급 감성을 메이저로 만들어내는 것 자체에 점수를 주는지라
아무래도~ ㅎㅎ 나중에 보니 광고를 피한게 답이었던 것도 같고;;

살짝 고어한 청불만 참을 수 있다면 가볍게 볼 수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연휴에
추천드릴만하다고 보네요. 개인적으론 뉴 007이란 느낌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뭔가 다들 후줄근한 느낌인건 비밀 ㅎㅎ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콜린 퍼스의 귀환도 의외였지만 그걸 선공개하는 방식은 더....어디서 샜던지
밝힐 수 밖에 없어서 그랬는지 정책적으로 그런건지 좀 별로였던;;
개로 정신이 돌아오는건 괜찮았네요.

뭐 어쨌든 살려왔으니 반갑기도 하고 날카로운 육감으로 해결하는 모습이
좋긴 했지만 문제는 킹스맨을 다 날려버려섴ㅋㅋㅋ 한두명이 아니라 아서부터
멀린, 란슬롯까지 다 죽이면;; 뭐 해리가 돌아오듯이 돌아올 것 같기도 하지만;



포피(poppy)가 뭔가 했더니 양귀비;; 줄리안 무어의 인육버거와 포부
대통령과의 협상까진 좋았네요. 특히 대통령(브루스 그린우드)의 대응은
정말ㅋㅋㅋㅋ 1편의 인간버섯구름만큼 카타르시스가 넘쳐섴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본진에 쳐들어오고 나서는 영.........뭔가 있겠지...있겠지 했는데ㅜㅜ
로봇이 그리 쉽게 나가떨어지고 에드워드 홀크로프트도 별로;;;
후반이 많이 아쉬웠네요. 뭐 초반에 멀린이 해킹되게 냅둔다는 것도....



1편의 끝에 나왔던 틸다 공주(한나 알스트룀)가 이리 비중있게 나올 줄이얔ㅋ
근데 그러다보니 좀 예상 가능해진게 아쉬운~ 다음 편에는 유부가 되려나..



엘튼 존은 의외롴ㅋㅋㅋ 활약이 왜이리 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닝 테이텀은 왜 맨날 이렇게 짧게 나오는 것 같은 느낌이지;;;;
할리 베리는 무난무난~ 둘다 3편에서 좀 활약할 듯도 하네요.



의외의 복병이었던 페드로 파스칼
액션도 그렇고 대통령과 함께 마약박멸의 꿈을 펼치는게 괜찮았던~ 다만
마무리를 꼭 그렇게 냈어야했나는 좀~ 아예 안보여줬다면 모르겠지만
한번 보여줬던거라 임펙트도 떨어지고;;



마크 스트롱을 날린 것도 영;; 무선 지뢰로 보이는데 무선 해킹 시스템을
가지고서 다른건 다하는데 죽을 위기에선 안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간히 죽이고 싶었는 듯;; 물론 그런 분위기 자체도 좋아는 하는데
개복치마냥 죽더라도 제대로 죽이긴 해야지 싶은지라;; 오글거리기까지 ㅜㅜ



다른 애들은 다 죽이더라도 랜슬롯(소피 쿡슨)은 살아있길 ㅜㅜ
짝남(?) 상견례까지 에스코트해주고 아련한 문답 후에 죽여버리는게....
얘는 살려줘라 감독놈아 ㅠㅠ



아이맥스는 뱃지도 나눠줬는데 용아맥에서 득~ 지금은 포스터와 같이 주던데
일찍 본 매니아부터 줬어야지 ㅜㅜ 생각보다 괜찮아서 마음에 드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9월의 포토티켓 2017-10-16 18:23:12 #

    ... IT, 아메리칸 메이드, 남한산성, 베이비 드라이버, 윈드 리버, 몬스터 콜 그리고 킹스맨 : 골든 서클 이번엔 시사회로 본 영화 중에 좋은 영화도 많았어서 다른 영화로 덧씌운ㅋㅋ 반값 포토티켓 쿠폰도 자주 나오길 ㅜㅜ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로켓맨] 단 한명 2019-07-07 12:58:48 #

    ... 수 있을지... 태런 에저튼이 엘튼 존이라고 나왔을 때는 사실 잘 매치가 안되었는데 코스튬입고 연기와 노래하는 모습을 보니 꽤 잘 캐스팅한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킹스맨에서 같이 만나긴 했지만 이렇게 얽힐줄은 몰랐는데 생각해보면 씽에서도 I'm still standing을 불렀으니 정말 인연이 이렇게 잘 맞을 수가 있을지~ ... more

덧글

  • 포스21 2017/10/03 20:14 # 답글

    확실히 캐릭터들 휙휙 날려 버리는게 좀 거슬리더군요.
  • 타누키 2017/10/03 23:04 #

    진짜 그냥 날려버리는게 ㄷㄷ;;
  • rumic71 2017/10/04 15:22 # 답글

    다음편이 아니라 끝부분에서 유부 되었죠. 똑같이 결혼식으로 끝난 <여왕폐하의 007>과는 달리 잘 살아갈 거 같아서 안심했습니다.
  • 타누키 2017/10/04 18:44 #

    아 신분상말고 뭔가 애를 업고 나온다던가 특이하게 써먹지 않을까 싶어서요. ㅎㅎ
  • rumic71 2017/10/05 12:18 #

    그건 기대되는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89726
3866
49426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