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러너 2049를 보기 전에 봐야하는 것들 by 타누키





우선은 당연히 블레이드 러너 2019, 파이널 컷으로 보라는 이야기가 많더군요.
차가 날아다닐 때까지 이제 2년....하긴 곧 원더키디도 다가오니 ㅎㅎ





블레이드 러너 2022 블랙 아웃, 와타나베 신이치로 감독의 애니메이션 작품
3년 차이다보니 데커드도 언급되고 지금와서 보면 구멍이 뻥뻥 뚫린 2019의
빈 설정들을 현재에 맞게 착실히 메꾸는 스타트로 마음에 듭니다.
한국어 자막하시는 분들 복받으실꺼 ㅜㅜ






블레이드 러너 2036 Nexus Dawn
레플리컨드가 다시 어떻게 시작되었나와 대정전 이후 인간이 어떻게
살아남았나가 살짝 언급되는~


블레이드 러너 2049 단편 영상 - "2036: Nexus Dawn" (한국어 CC) from 한반지 on Vimeo.





블레이드 러너 2048 Nowhere to Run
바티스타가 꽤나 다르게 보여 멋졌던 프리퀄, 다만 30여년 가까이 흘러도
여전히 2019같은 분위기는 ㄷㄷ 극장 본편에선 어떨런지~~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블레이드 러너 2049] 전기양의 꿈 2017-10-18 12:04:53 #

    ... 어 있습니다. 거의 비슷한 배경임에도 색감하며 정말 ㅠㅠ)b 미장센만 봐도 정말 황홀했던~ 특유의 저음 부스터도 그렇고 드니 빌뇌브의 연출은 정말 감탄스러웠습니다. 프리퀄에선 너무 촌스럽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전혀 달라서 ㅜㅜ)b 제일 마음에 들었던 씬....'조'라는 이름을 다시 들으며 나락으로 떨어지는 라이언 고슬링은 정말 ... more

덧글

  • 역사관심 2017/10/10 16:17 # 답글

    아 몰랐던 설정작품들인데 정말 감사합니다.
  • 타누키 2017/10/10 18:31 #

    저도 줏어들은 ㅜㅜ 오랜만의 후속작이다보니 챙길게 참 많더라구요. ㄷㄷ
  • 루루카 2017/10/12 12:42 # 답글

    개인적 취향이긴 하지만,

    전 파이널 컷보다 첫 개봉판이 더 좋더군요.

    그 살짝 열린듯 하면서 훈훈(?)한 결말이 좋았고요.
  • 타누키 2017/10/12 12:44 #

    엔딩이 다르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이번 것만 기억나네요. ㅎㅎ
  • 루루카 2017/10/12 12:49 #

    전체적으로 하얀 화면에,

    레이첼은 수명 제한이 없다(다른 레프리컨트 처럼 단명하지 않음)는 것과
    둘이 사랑(?)의 도피를 한다는 이야기가

    데커드의 담담한 내레이션으로 흘러나와요.

    본지 30년이 됐는데도 아직 그 하얀 장면은 뇌리에 남아있네요.
  • 타누키 2017/10/12 12:51 #

    오 개량+뇌이식 버전이라 좀 다른건가요. ㄷㄷ
    속편이 기대되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84616
3628
431648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6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