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떡갈비와 한정식 한상, 화림정 by 타누키





구경 후, 경주빵을 사고 여전히 차도 많고 다른 곳에 주차하기도 힘들 것 같아
주변의 집으로 들어간 곳입니다. 간판은 바깥에 있던데 주택가 안쪽으로
살짝 들어가야 있네요. 주택이라 묘했던 ㅎㅎ



메뉴는 이렇게~ 가격을 잘 못알아보겠는데 정식이 11000원인 듯??
떡갈비를 먹어보고 싶어 곰탕과 시켜봤는데 알아서 조합해주신다고ㅋㅋ



내부는 진짜 옛날 주택이더군요.



방은 의외로 많던 ㅎㅎ



자개농이 화려한~ 역시 옛날 느낌엔 장롱이죠.



찬들이 쫙~깔리는게 한정식+떡갈비+곰탕으로 조합해주셨나봅니다.
다들 괜찮았던~



떡갈비는 점심에 워낙 맛있는걸 먹기도 해서 비교가 확 되다보니 좀 ㅜㅜ
그래도 나머지 찬들은 냠냠~



그리고 꼬릿한 곰탕도 같이 주셔서 꽤나 가성비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았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4981034
3944
489795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