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치료기 by 타누키





추석 막바지에 화상을 입고;; 급하게 사온 태극제약의 아즈렌-S ㅜㅜ



특이한게 색상이 푸르딩딩하네욬ㅋㅋ 묽은 오라메디같은 느낌이라
접착력은 괜찮네요.



생각보다 오래가서 추가로 사온 신신제약의 나오덤 크림



재밌는게 이것도 색이 푸른 계열이네요. 화상약은 아무래도 다들 이런 듯~
이건 좀 더 크림같고 접착력은 덜한~ 시간에 따라 약간 굳어지네요.
두 약 모두 특별히 막 낫는다는 느낌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워낙 아팠었던지라;;
바르면 좀 진정되거나 시원하니 ㅎㅎ



성광의 리도아가아제, 화상용 거즈라는데 색상이 뭔가 ㄷㄷ 국소마취적인
기능도 있다는데 잘 모르겠지만 아픔이 어느정도는 가셔서 나름 괜찮은 듯한~

어쨌든 결론은 몸을 잘 좀 사려야 ㅜㅜ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5557
7496
49468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