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콜라보 & 황금 달빛 & 카니발의 초청장 정산 by 타누키





우선 카니발의 초청장같은 이벤트는 매번 떠도 숙소 가구 포인트 10000넘으면
이게 무슨 소용이지?? 했는데 여기서 코스튬이 나오는 것이었군요;;

황금 달빛 포인트도 있고해서 겸사겸사~ 하는데 하다보니 나옵니다.



사실 구매토큰 모으기가 무과금은 힘들어서 몇번 못 돌렸지만 그래도 2개나~



다들 1레벨이지만 79식 - 구미호



파손도~ 찾아보니 코스튬을 몇개 먹은게 있던데;;; 인형이 없는 것도 있고
몰라서 못 입혀준 것도 있고;;;



P7 - 마총의 수녀



파손은 더 무서운 ㄷㄷ



뒤져보다 나온 M1918도~



왜 기관총들은 안좋은 것들만 ㅠㅠ



스탠 마크2 - 마음의 대답



첫 1제대로서 100레벨군이다보니 나름 애정하는 3성이네요. 코스튬을 입히면
포스터도 주던데 숙소 꾸미기도 좋고 잘만든 시스템이라고 봅니다.



길티기어 콜라보의 엘펠트
적일 때는 정말 무지막지한 딜인데 흐음~ 그래도 중형은 매번 망해
산탄이 없다보니 키워보고 있네요. ㅎㅎ 기관총을 좋아하기도 해서~

근데 캐릭터가 참 독특한ㅋㅋ 옛날 길티기어할 때는 이런 캐릭터가 없었던거
같은데...종이봉지만 좀 기억나는;;



블레이 블루 콜라보의 노엘
모르는 게임이다보니 뭐~ 게다가 스킬이 이상하다고 해서 아직은 구석행;;
99번이면 확정으로 줘서 먹었네요.



황금 달빛 보상인 JS05 월남치마 스타일의 교복 느낌이라 특이한~



이 기간동안 먹은 신규 5성들은 NZ75



드디어 톰슨 ㅜㅜ



HK416



Kar98k, 메인 아이콘까지 맡고 있건만 성능은 다들....5성이라 해도 쓸만한건;;




덧글

  • 고양이씨 2017/11/13 21:53 # 답글

    카구팔쨩... ㅠㅠ 운 조으시네엽 전 아직 카구팔을 못만나서 언제나오나 싶어요..ㅠㅠ으흑..
  • 타누키 2017/11/14 02:12 #

    ㅇㅎㅎ 막 돌리다보니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20637
3603
485976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