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눈이 호강하는 마블스토어, 마블 컬랙션 엔터-6 by 타누키





메가박스 티켓부스 옆에 뭔가 생겼길레 들려봤더니 마블스토어가~
등신대 아이언맨도!! 그리고 정말 넓네요. ㅜㅜ 한참 돌아본~~



시빌워 디오라마도 멋지고~



이쪽도 한 컷~



가격은 다들 ㅎㄷㄷ하지만 닮은~



제일 마음에 드는건 페퍼 포츠



기네스 펠트로 누님 ㅜㅜ)b 복근은 실물이 더 나은 듯한 ㅎㅎ
여성 머리카락은 토이에서 정말 어려워 보이네요. ㅠㅠ 물론 원작에서도
이런 느낌이긴 하지만~



순회공연(?) 중이라는 소품, 근데 뭐 딱히 인상적이진 않았어서...



캡틴 아메리카는 벗으니 살짝 안비슷한 것 같기도~ 밑의 일렉트로는...ㅜㅜ



레고도 팔더군요~ DC, 마블 모두 파는 레고는 정말 ㄷㄷ
전체적으로 사기엔 좀 비싸지만 둘러보는 맛이 있는 가게였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03783
4199
435681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72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