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심층투영 결산 by 타누키





딥다이브라고 말은 많이 들었는데 국내버전은 심층투영이라고 나왔더군요.



우선 허수미궁은....만렙은 아니지만 겨우겨우 6제대를 끌어모아 보급로 연결만
해서 한번 끝냈네요. 하긴해야 보상을 받으닠ㅋㅋ 이건 어떻게 끝나지 했더니
횟수제한이 있을줄이야;;



독특한 일러로 인상적이었던 움40



부상 모습도 인상적인 UMP40, 스토리까지 꽤 마음에 들었네요.



반복 보상은 이번에 처음 도전해본 OTs-14, 그로자라는 별명이던데
그나마 한두개 얻었네요. ㅜㅜ



음악대장이라는 PzB39, 성능은 모르겠지만 일러는 꽤~ ㅎㅎ



와짱 하위버전이라는 SVD도~



새로운 컨텐츠도 많이 나왔었는데 자료모으기도 바빠서 기억파편은 나중에~



그로자도 좋았지만 제일 마음에 든건 역시~ DSR-50, 스토리 보상인지라
코어를 갈아 넣어야겠지만 ㅜㅜ



도시락 누님 파손 포즈도 ㅎㄷㄷ



역시 독일 누님 캐릭터가 최고~




덧글

  • 고양이씨 2018/02/19 20:11 # 답글

    이번이벤트 너무 어려워서 손 놓고 남편 하는거만 보고 있었네요 ㅠㅠ
  • 타누키 2018/02/19 23:27 #

    슬슬 어려워지네요. ㄷㄷ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81506
3251
509305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