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컬링 재밌네 by 타누키





예선에서 일본에게 지고서(분명 이기고 있어서 넘겼더니 결과는 패...;;) 관심을
안가지고 있었더니 예선에서 대박나고 준결승도 대박나고 영미신드롬에
별별 일화들이 나오면서 정말 재밌었는데....스웨덴..이케아국은 강하네요. ㅎㄷ

준결승 일본전이 워낙 명승부적인 면이 있어서인지 진부하지만 북산짤이
먼저 생각나던 ㅜㅜ 에구 모두 수고하셨고 은메달 멋지네요. ㅎㅎ
야구처럼 예선 1등은 뭔가 어드밴티지가 있었으면 싶은 망상도 ㅠㅠ



이제 신드롬 충분히 즐기고 앞으로는 더 잘나가기를~ 롸우리롹~~



국가대표 시리즈 다 안봤지만 3편 만들어도 인정 ㅜㅜ



물론 만화가 더 어울리는~ 실화가 판타지 같아서 좀 바꿔야겠지만 ㅎㅎ
출처는 https://twitter.com/timadeath/status/967084685477072896



우리나라 것도~
출처는 https://www.twitter.com/haban35/status/967103511702863872



그리고 건담은 역시 우주세....아니 지크 지온!! ㅎㅎ 진짜 평창 종목 중에서
윤성빈과 함께 스토리가 좋았던 분들이었네요. 제일 재밌었던 종목이기도~
마지막 날에 딱 배정되는 것도 ㅜㅜ)b

그러니 컬링 쿠션 좀 ㅜㅜ 어사화 수호랑이랑 너무 조금 만든거 아닌지 ㄷㄷ




덧글

  • 레이오트 2018/02/25 11:58 # 답글

    예언 하나 합니다. 올해와 내년에 태어날 여자아이 이름으로 영미가 유행할것입니다!

    (탈주)
  • 타누키 2018/02/25 11:59 #

    ㅋㅋㅋ 설마욬ㅋㅋ
  • 홍차도둑 2018/02/25 13:54 # 답글

    어드벤테이지 있어요.
    1엔드와 10엔드 후공을 예선 상위팀이 가져갑니다.
  • 타누키 2018/02/25 17:11 #

    아항 몰랐네요. ㅜ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18771
3696
49564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