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랩] 쓸만한 블루투스 카오디오, S6 by 타누키






10여년을 썼더니 카오디오가 망가져서 지른 제품입니다. 브랜드 제품에 비해
기능은 많은데 싼편이다보니~ ㅎㅎ 호환잭이나 가이드도 동봉해 줍니다.



리모컨도 들어있고~ 휠의 컨트롤러와도 연결된다는데 옛날차라 ㅜㅜ



잘 모르지만 뒤도 한 컷~ 오디오 자체는 현재의 파나소닉 것이 낫다고 ㅎㅎ



블루투스, USB, microSD 등 웬만한 기능이다 들어있어 대부분 마음에 듭니다.

단점은~ 아이폰을 블루투스로 연결해봤는데 묘~한 노이즈가 섞여나와서
포기하고 소니 워크맨을 연결하려고 했는데 연결을 못합니다.
문의를 해봤지만 호환은~하고 원론적인 대답만 들어서...워크맨도 포기하고
microSD로 틀었는데 노이즈도 없고 좋네요. 역시 직접 연결이~

근데 시동을 걸면 무조건 음악을 틀어버리는건 ㅜㅜ;; 종료하고 시동을 꺼도
그걸 기억을 못하니~ ㄷㄷ 화면을 끄고 음악을 틀 수 있는건 좋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7726
3866
494265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